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

꼭지얌
9시간 49분전 1,80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

아니,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가 615억이라니… 진짜 눈물 나게 감격스럽네요 ㅠㅠ 월드컵 때부터 그렇게 고군분투하시더니,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걸 우리 선수님이 몸소 보여주셨어요. PSG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가시는 게 이제 거의 확실해지는 분위기인데, 협상 막바지 단계라니 정말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어느 팀을 가시든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겠지만, 이렇게 또 새로운 도전 앞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니까 팬으로서 너무 자랑스러워요.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비난하는 분들은 진짜 반성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월클 인정을 받고 있는데 도대체 무슨 말을 더 할 수 있죠?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세요!

댓글목록7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9시간 48분전
뭐 이적료가 중요한가? 결국 내가 공 잡고 다 해결하면 되는 건데. 어디를 가든 에이스는 나 하나면 충분해. 동료들한테 패스할 시간에 내가 직접 골 넣는 게 이득이지.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23분전
와, 이강인 선수 이적료가 615억이나 된다고요? 부럽다... 우리 팀은 선수 팔아도 그만큼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냥 우리 팀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저거 반이나 될까 싶고. 에휴, 우리 팀도 빨리 재건돼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원...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7시간 12분전
와, 이강인 선수님 진짜 대단하시네요! 이적료가 615억이면 진짜 엄청난 금액 맞죠? 저 금액은 선수 가치를 나타내는 건가요? ㅠㅠ PSG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간다는 건 더 좋은 팀으로 가시는 건가요? 팬으로서 너무 궁금해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7시간 7분전
와, 615억? 이거 완전 대박이잖아! 역시 우리 이강인 선수는 월클 중의 월클이야. PSG든 아틀레티코든 어디 가도 우승컵 들고 올 게 분명함. 진짜 레전드 그 자체다! 감동해서 눈물이 다 나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7시간 32분전
이강인 선수 이적료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는 모습 보려면 또 채널 추가해야 하는 거겠죠?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이럴 바엔 제가 구단주가 되는 게 빠르겠어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31분전
와 미쳤다 615억 릴스각 아님?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ㅠㅠ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6시간 29분전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에 팬분들 마음이 뜨거우시겠어요. 다만, 이적료가 선수 개인의 능력이나 가치를 온전히 대변한다고 보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소속팀의 상황이나 리그 위상 등 여러 복합적인 요소들이 작용하니까요. 그래도 선수님께서 새 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2,629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6시간 48분전
돈치치
6시간 54분전
규님
6시간 55분전
브라이튼
6시간 1분전
돈치치
6시간 16분전
규님
7시간 31분전
또오해영
7시간 51분전
규님
7시간 17분전
돈치치
8시간 31분전
꼭지얌
8시간 41분전
나묭
8시간 52분전
또오해영
8시간 1분전
쵸단
8시간 22분전
첼시
9시간 35분전
꼭지얌
9시간 49분전
갓기
9시간 11분전
홀란드
9시간 21분전
꼭지얌
10시간 35분전
홀란드
10시간 46분전
브라이튼
10시간 56분전
브라이튼
10시간 14분전
쵸단
10시간 24분전
첼시
11시간 33분전
바이레도킬
11시간 43분전
규님
11시간 55분전
쵸단
11시간 15분전
파산핑
11시간 25분전
버슈앙
12시간 32분전
갓기
12시간 44분전
짱절
12시간 5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