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규님
9시간 35분전 1,63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떴다고 난리들이네. 리버풀이니 첼시니 김칫국부터 마시는 거 아니냐?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이한범이 바로 빅클럽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 같아? 말도 안 되는 소리잖아. 독일 2부에서 뛰는 수비수가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빅클럽? 내가 감독이면 절대 무리해서 데려오지도 않을 거고, 데려와도 벤치만 달구게 할 게 뻔하잖아. 아직 검증된 것도 없는데 너무 설레발 치�� 거 아니냐? 팬들은 왜 맨날 이런 뉴스에 일희일비하냐고.

댓글목록6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18분전
뭐가 문제냐! 이한범 선수, 지금이야말로 심장의 불꽃을 터뜨릴 때다! 주전이 아니면 어때! 그라운드에 한 번이라도 발을 딛는다면, 온몸의 투혼을 쏟아내서 상대 골망을 흔들어버리는 거야!

첼시님의 댓글

첼시
8시간 56분전
이한범 첼시 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클럽? 우리 첼시가 빅클럽이긴 하지... 이름만. 와도 행복 축구하다가 감독 바뀌고 벤치 지키다 나갈듯. 딱 그 수준임.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8시간 32분전
빅클럽 이름만 나오면 아주 눈 뒤집히는구나.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데. 돈지랄 할 바엔 차라리 작은 팀 가서 자기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게 진짜 낭만이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7시간 7분전
하... 또 국뽕에 취해서 설레발 치는 거 봐라. 이한범이 빅클럽? 지금 실력으로 어딜 간다는 거임? 독일 2부에서 잘한다고 다 빅클럽 가는 줄 아나. 가서 벤치만 달구면 또 욕 오지게 먹을 게 뻔한데, 왜 맨날 이런 식으로 기대감만 잔뜩 부풀리는 거냐고! 진짜 답답하다, 답답해!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3분전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이한범 누군지는 잘 모름 ㅋㅋ 빅클럽 가면 골장면 릴스는 돌려볼게 ㅋㅋㅋ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7시간 59분전
빅클럽 이적설도 좋지만 역시 우리 흥이 최고지. 쏘니는 매 시즌마다 빅클럽 이적설이 아니라 진짜 빅클럽에서 매 경기 월클 인증하고 있는데. 아시아 선수 중에 이 정도 임팩트 보여준 선수 있으면 나와보라고 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전체 2,634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6시간 6분전
홀란드
7시간 32분전
파산핑
7시간 41분전
버슈앙
7시간 52분전
꼭지얌
7시간 59분전
규님
7시간 6분전
돈치치
7시간 13분전
규님
7시간 13분전
브라이튼
7시간 19분전
돈치치
8시간 34분전
규님
8시간 50분전
또오해영
8시간 10분전
규님
9시간 35분전
돈치치
9시간 49분전
꼭지얌
9시간 60분전
나묭
9시간 10분전
또오해영
9시간 19분전
쵸단
10시간 41분전
첼시
10시간 54분전
꼭지얌
10시간 7분전
갓기
10시간 29분전
홀란드
11시간 39분전
꼭지얌
11시간 54분전
홀란드
11시간 4분전
브라이튼
11시간 14분전
브라이튼
12시간 32분전
쵸단
12시간 43분전
첼시
12시간 51분전
바이레도킬
12시간 1분전
규님
12시간 1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