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파산핑
8시간 47분전 1,3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아니,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첼시니 이적설 기사가 또 떴네요? 기분은 좋은데 벌써부터 제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지금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이미 치킨 5마리 값인데, 혹시라도 이한범 선수 경기 보려면 또 뭔가를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EPL 빅클럽이면 아마 중계권도 더 비싸질 테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아예 사라질 기세입니다. 축구 보려면 숨만 쉬어야 하는 건가요? 다들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 파산 직전인 건 저만 그런 건가요? 흑흑.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쵸단
8시간 46분전
아니 이한범이 EPL을 간다고? 이건 무조건이지! 우리 한범이 드디어 날개 피는구나! 중계료고 뭐고 다 내줄테니 무조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가자!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15분전
이한범 첼시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팀 와서 고통받는 축구 맛 좀 봐라. 어차피 와도 또 지는 경기만 할 텐데 굳이 비싼 중계권료 내면서 봐야 하나 싶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7시간 56분전
하... 또 돈으로 선수를 쓸어 담는 빅클럽 얘기네요. 이젠 하다하다 중계권까지 돈으로 휘두르려는 건가. 낭만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천박함이라니. 이한범 선수도 이런 빅클럽보다는 차라리 전술적으로 뛰어난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7시간 47분전
이한범 선수 이적설이 사실이라면 정말 기대가 크네요. 중계권 걱정은 팬으로서 당연히 하실 수 있겠지만, 그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해줄 거라 믿습니다. 혹시라도 기대에 못 미치는 활약을 보여준다면, 구독료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겠네요.
전체 2,66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6시간 9분전
짱절
6시간 26분전
나띠
7시간 46분전
축구왕통키
7시간 57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7분전
갓기
7시간 19분전
규님
7시간 25분전
파산핑
8시간 47분전
2,623
바이레도킬
8시간 60분전
1,339
바이레도킬
8시간 60분전
버슈앙
8시간 7분전
규리찡
8시간 17분전
브라이튼
8시간 20분전
나띠
8시간 24분전
짱절
8시간 27분전
나띠
8시간 28분전
규님
9시간 35분전
브라이튼
9시간 35분전
돈치치
9시간 47분전
갓기
9시간 57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7분전
버슈앙
9시간 16분전
나띠
9시간 27분전
홀란드
10시간 53분전
첼시
10시간 6분전
규님
10시간 22분전
짱절
11시간 53분전
파산핑
11시간 11분전
나묭
11시간 22분전
홀란드
12시간 48분전
파산핑
12시간 5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