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파산핑
8시간 47분전
1,3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아니,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첼시니 이적설 기사가 또 떴네요? 기분은 좋은데 벌써부터 제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지금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이미 치킨 5마리 값인데, 혹시라도 이한범 선수 경기 보려면 또 뭔가를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EPL 빅클럽이면 아마 중계권도 더 비싸질 테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아예 사라질 기세입니다. 축구 보려면 숨만 쉬어야 하는 건가요? 다들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 파산 직전인 건 저만 그런 건가요? 흑흑.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