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7시간 30분전
1,22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뉴데일리에서 이강인 선수 기사를 냈네요. 기사 제목부터 '너무 내려왔다' 이런 부정적인 뉘앙스를 풍기는데... 저는 이강인 선수도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아시아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건 우리 흥, 손흥민 선수 아닌가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나이를 먹어도 저런 스피드를 유지하는 선수가 전 세계에 몇이나 되겠어요? 쏘니가 최고지. 아무리 이강인 ��수가 성장해도 손흥민 선수만큼의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