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르송 영입? 내가 빌라였으면 진작에 움직였다!
축구왕캉골
8시간 44분전
1,15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에메르송 영입? 내가 빌라였으면 진작에 움직였다!
솔직히 다들 놀랐다고 하지만, 난 왜 이렇게 될 줄 알았을까? 에메르송 로얄이 아스톤 빌라의 영입 리스트에 올랐다는 소식, 거봐 내 말 맞잖아. 토트넘에서 아무리 백업이라고 해도 프리미어리그 경험치 무시 못 한다니까. 에메르송 정도면 빌라 우측 풀백에 딱이지. 수비력은 이미 검증됐고 공격 가담도 나쁘지 않았어. 챔피언스리그까지 노리는 빌라 입장에서는 이런 '가성비' 좋은 선수가 어딜 가도 찾기 힘든 자원 아니겠어? 내가 빌라 단장이었으면 벌써 영입 작업 들어갔지. 에메르송이 토트넘에서 왜 그렇게 폼이 떨어졌었는지도 다 이유가 있었다고. 빌라 가서 다시 날아오르면 내 말이 맞았다고 다들 고개를 끄덕일 걸? 에메리 감독이 에메르송을 어떻게 활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여러분 생각은 어때요?
댓글목록6
홀란드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