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스페인이 왜 우리를 도와주냐고 ㅋㅋㅋ 제정신인가
첼시
7시간 18분전
1,20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스페인이 왜 우리를 도와주냐고 ㅋㅋㅋ 제정신인가
솔직히 어차피 져서 탈락할 줄 알았는데 뭔 스페인이 우리를 도와줘요? ㅋㅋㅋ 지금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우루과이를 상대로 1대0으로 앞서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네. 우리가 언제부터 남의 도움을 받아야 32강 희망이 생기는 팀이 됐지? 하긴 우리 팀 경기 보면 남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게 현실이긴 하다. 그냥 깔끔하게 지고 집에 가는 게 마음 편한데, 이런 어정쩡한 ��망고문은 또 뭐냐고. 이러다 또 마지막에 가서 개같이 멸망하는 거 아니야? 안 봐도 비디오다 진짜. 여러분은 진짜 32강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댓글목록4
또오해영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