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럴 줄 알았다니까? 크로아티아-가나 경기 보면서 느낌이 쎄하더라!
축구왕캉골
7시간 58분전
1,085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내 그럴 줄 알았다니까? 크로아티아-가나 경기 보면서 느낌이 쎄하더라!
아니, 어제 크로아티아랑 가나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저는 딱 보면서 '아, 이거 손흥민 선수 마지막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겠다' 싶었어요. 크로아티아가 가나를 잡는 순간, '홍명보호 탈락직전' 분위기랑 너무나 데자뷔처럼 겹치더라고요. 진짜 결과는 거짓말을 안 합니다. 결국 강팀은 어떻게든 이겨내고 올라갈 수밖에 없는 거죠. 가나도 나름 잘 싸웠지만, 역시 크로아티아의 관록은 무시할 수 없었어요. 손흥민 선수에겐 미안하지만, 이미 경기 전에 다 예상했던 그림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저처럼 혹시 직감하신 분 없으신가요?
댓글목록10
규님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