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48억? 나였으면 26480억이었지 ㅋㅋㅋ
돈치치
7시간 53분전
1,32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648억? 나였으면 26480억이었지 ㅋㅋㅋ
아니 엘리엇 앤더슨인가 뭔가 하는 애가 2648억에 맨시티 갔다고 난리네? EPL 최고 이적료라고? ㅋㅋㅋ 웃기고 있네. 나 같으면 저 가격의 열 배는 받았어야지. 솔직히 저 친구 플레이 영상 보니까 그냥저냥 평범하던데. 공 잡으면 일단 옆으로 패스하고, 드리블도 간결하게만 하더만. 나였으면 공 받자마자 그대로 5명 제끼고 골대 앞에서 키퍼까지 농락한다음 골 넣었지. 왜 동료들한테 패스를 해줘? 내�� 다 해결하면 되는데. 맨시티? 나만 있으면 우승 그냥 따지. 펩 감독도 나한테 공 다 몰아주라고 했을 걸? 쟤는 그냥 2648억짜리 평범한 미드필더일 뿐이야. 나였으면 26480억에 계약하고 매 경기 해트트릭 했을 거다.
댓글목록7
감아차기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