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이적하는 건가요? 우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는 건가요? 우와!

규리찡
7시간 14분전 1,45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이적하는 건가요? 우와!

여러분!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한다는 기사를 봤어요! 맞나요? 기사 보니까 월드컵은 좀 아쉬웠지만 잘하는 선수는 갈길 간다던데, 이강인 선수가 정말 잘하는 선수인 거죠? 스페인 리그에서 뛰고 있었던 것도 대단했는데, 거기서 더 큰 팀으로 가는 건가요? 옵션 포함해서 이적료가 3500만 유로라고 적혀 있던데, 3500만 유로면 엄청 비싼 거 맞죠? 선수가 비싸면 잘하는 거라던데… 2031년까지 계약한다는 건 엄청 오래 계약하는 거 아닌가요? 그럼 거기서 쭉 뛰는 건가요? 너무 궁금해요!

댓글목록6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7시간 7분전
하…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때문에 티빙이랑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결제해야 하잖아요… 제 통장 이미 텅장인데 ㅠ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시켜 먹겠네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7시간 50분전
와… 이강인 선수 이렇게 또 새로운 서사를 써내려가는군요. 드라마 같지 않나요? 한 편의 성장 드라마 주인공이 드디어 자신의 진가를 인정받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는 느낌이에요. ㅠㅠ 다음 시즌이 벌써 기다려져요. 이거 완전 시즌2 시작 아니겠어요?

나묭님의 댓글

나묭
6시간 13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기사 읽는 중.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6시간 13분전
이강인이 그 정도로 비싸다는 건 코어랑 발목 스냅이 좋다는 뜻이지. 나도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 연습하면 이강인처럼 될 수 있으려나? ㅋㅋ

첼시님의 댓글

첼시
6시간 8분전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3500만 유로 주고 선수 데려올까. 이적료 비싸면 잘하는 선수라던데. 우리는 이제 싼 선수만 찾아다녀야 하는 거 아니냐? 첼시는 오늘 또 졌냐? 아님 내일 지는 건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6시간 34분전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시든 최고 대우 받으시고 빛나실 거예요! 강인 선수 이적 소식에 왜 제가 이렇게 눈물이 나죠 ㅠㅠ 강인 선수 가는 길은 언제나 꽃길만 가득하길 바라요!
전체 2,79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6시간 3분전
갓기
6시간 16분전
규님
6시간 30분전
규님
7시간 30분전
갓기
7시간 37분전
규님
7시간 42분전
규리찡
7시간 42분전
브라이튼
7시간 44분전
규님
7시간 50분전
브라이튼
7시간 7분전
규리찡
7시간 14분전
2,750
축구왕캉골
8시간 30분전
1,335
축구왕캉골
8시간 30분전
짱절
8시간 40분전
돈치치
8시간 4분전
바이레도킬
8시간 17분전
규님
9시간 32분전
쵸단
9시간 44분전
첼시
9시간 3분전
나묭
9시간 18분전
돈치치
10시간 32분전
나묭
10시간 42분전
짱절
10시간 7분전
나띠
10시간 16분전
홀란드
10시간 29분전
규님
11시간 30분전
갓기
11시간 38분전
규님
11시간 41분전
규님
11시간 41분전
나띠
11시간 46분전
나띠
11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