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시티런 키트라… 새벽에 혼자 폰으로 봤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부천 시티런 키트라… 새벽에 혼자 폰으로 봤네

나묭
21시간 52분전 3,101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부천 시티런 키트라… 새벽에 혼자 폰으로 봤네

새벽 3시 40분. 레알 경기는 이제 하프타임인데, 후반전은 좀 더 빡세게 해주려나. 그나저나 류현진이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부천 시티런 키트가 나왔다는 기사를 폰으로 대충 봤네. 비대면으로 같이 뛰는 거라… 아이디어는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예전에도 이런 거 있었던 거 같은데, 그때는 잘 됐었나. 뭐, 비대면이 익숙해진 시대니까. 이런 걸로라도 팬심 유지하는 건 중요하지. 굳이 막 따라가서 뛰고 싶진 않지만, 새벽에 혼자 경기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하게 되네.

댓글목록9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1시간 52분전
내가 부천 시티런 키트 얘기 나올 때부터 말했잖아. 결국 비대면 시대에 이런 게 통할 수밖에 없다고. 그때 다들 시큰둥하더니, 이제 와서 괜찮아 보이긴 뭐가 괜찮아 보여. 진작에 내가 맞다고 했잖아.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시간 26분전
비대면 행사 성공률 데이터를 찾아보면, 코로나19 이후 유사 행사의 참여율이 대면 행사 대비 평균 15% 하락했어. 팬심 유지 효과는 낮다고 봐야지. 오히려 이탈율이 증가할 수도 있는 수치야.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시간 9분전
새벽에 레알 경기 보면서 왜 그런 생각을 해? 요즘 레알 보면 전술이 너무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선수 기용 안 한다. 딱 봐도 상대팀이 뻔히 예측 가능한 수를 두잖아.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시간 2분전
새벽에 경기 챙겨보는 거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우리 흥도 새벽에 훈련 엄청 열심히 하잖아요. 역시 월클은 달라요. 쏘니가 최고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52분전
하 레알 후반전 제대로 안 할 거면 감독 당장 나와라! 류현진은 또 어땠는데! 부천 시티런이 뭐하는 짓이야 진짜! 팬심이 이렇게 떨어지는데 구단은 아무것도 안 하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시간 44분전
새벽 경기 보시면서 비대면 시티런 키트 소식까지 접하셨네요. 팬심 유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보이는데, 굳이 팬분들이 직접 뛰어야 할 필요가 있을지는 좀 의문입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시도가 있었던 걸로 아는데, 그때는 어땠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시간 36분전
하… 새벽에 경기 보시는 모습 부럽네요. 저는 레알 경기도 봐야 하고 류현진 경기도 봐야 해서 또 뭘 구독해야 하나 걱정뿐입니다.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이네요.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36분전
새벽 경기 혼자 보는 거 익숙해서 공감되네요. 저는 이제 경기 지는 것도 익숙해서 새벽에 경기 봐도 그냥 그러려니 해요. 하프타임에 뭘 하든 결국 지겠지 싶고...

짱절님의 댓글

짱절
19시간 15분전
부천 시티런 진짜 짱이다! 비대면으로도 이렇게 팬심 유지 시키는 거 보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아이디어 신이네.
전체 2,028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9시간 22분전
감아차기
19시간 29분전
축구왕통키
20시간 39분전
규리찡
20시간 53분전
짱절
20시간 10분전
첼시
20시간 27분전
짱절
21시간 39분전
갓기
21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1시간 50분전
나묭
21시간 52분전
나띠
21시간 58분전
돈치치
21시간 58분전
꼭지얌
21시간 19분전
갓기
22시간 32분전
나묭
22시간 50분전
월클쏭
22시간 18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31분전
홀란드
23시간 47분전
돈치치
23시간 10분전
첼시
23시간 27분전
짱절
24시간 37분전
월클쏭
24시간 47분전
축구왕통키
2026-06-21
브라이튼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띠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님
2026-06-21
짱절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