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규님
22시간 2분전 3,57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미쳤나 봐, 감독 진짜! 남아공전 또 손흥민 원톱 세울 거라고? 지난 경기 보니까 답 안 나오잖아. 원톱으로 두면 고립되는 거 뻔히 보이는데 왜 맨날 같은 실수 반복하는 거야? 손흥민은 측면에서 파고들어야 파괴력이 배가 되는 선수잖아. 중앙에서 등지고 버티는 유형이 아니라고. 그리고 옌스는 계속 벤치에 박아둘 거야? 그 선수가 얼마나 좋은 찬스를 만들어내는데. 공격형 미드필더로 기용해서 손흥민이랑 시너지 내게 해야지. 감독이 무슨 생각으로 전술 짜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 가네. 이러니까 맨날 뻔한 공격만 하다가 답답하게 지는 거 아니겠어? 다음 경기도 이러면 진짜 욕 나올 것 같다. 대체 언제쯤 정신 차릴까?

댓글목록6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2시간 49분전
거봐, 내 말대로 됐잖아. 손흥민 원톱은 절대 답이 될 수 없다고 그렇게 말했건만. 측면에서 놀아야 빛을 발하는 선수인 걸 왜 감독만 모르는지. 옌스도 너무 늦게 투입했고. 지난 경기부터 이미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1시간 24분전
아니 우리 흥이 뭘 하든 다 잘하는데 왜 그래요? 원톱으로 둬도 결국 쏘니가 알아서 다 해결해요. 지난 경기 쏘니 스프린트 못 봤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뭘 하든 최고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1시간 8분전
손흥민 선수가 원톱으로 뛰면 고립되는 게 무슨 뜻인가요? 선수 혼자 덩그러니 있게 된다는 건가요? ㅠㅠ 그리고 옌스 선수는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면 더 잘하는 선수인가요?

첼시님의 댓글

첼시
21시간 38분전
이래나 저래나 어차피 질 거 왜 이렇게 화내세요. 전 이제 화낼 힘도 없어서 웃어요 ㅋㅋㅋ 감독이 계속 같은 실수 반복하는 거? 뭐 늘 있는 일이잖아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시간 23분전
아 진짜 손흥민 원톱 또? ㅠㅠ 이건 릴스 각 안 나오는데..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90분은 못 버틴단 말이야 ㅋㅋㅋ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볼 준비 됐는데!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시간 14분전
손흥민 선수가 원톱으로 나섰을 때 고립되는 모습이 자주 보이긴 했죠. 그래도 감독님께서 뭔가 깊은 뜻이 있으실 겁니다. 옌스 선수도 기용되면 분명 좋은 장면 많이 만들 텐데, 아쉽네요.
전체 2,08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20시간 19분전
규님
20시간 29분전
바이레도킬
21시간 42분전
규님
21시간 52분전
버슈앙
21시간 59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20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29분전
꼭지얌
22시간 38분전
나묭
22시간 52분전
나띠
22시간 53분전
갓기
22시간 1분전
규님
22시간 2분전
나묭
22시간 22분전
꼭지얌
23시간 44분전
또오해영
23시간 55분전
또오해영
23시간 27분전
갓기
24시간 39분전
축구왕통키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갓기
2026-06-22
버슈앙
2026-06-22
꼭지얌
2026-06-22
규리찡
2026-06-21
짱절
2026-06-21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짱절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띠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