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강릉 K리그2 승격 도전. 시스템 가동.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FC강릉 K리그2 승격 도전. 시스템 가동.

홀란드
22시간 36분전 3,43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FC강릉 K리그2 승격 도전. 시스템 가동.

FC강릉, K리그2 승격 목표 설정. 데이터 입력 완료.

K3리그에서 K리그2로의 전환은 성능 향상을 의미한다. 강릉의 현재 전력으로는 K리그2 상위권 파괴는 어렵다. 그러나 승격 자체는 구단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필수적이다. 팬들의 에너지 공급이 지속된다면, 성장 잠재력은 충분하다. K3리그에서 파괴력을 증명하고, 상위 리그에서 더 큰 도전으로 나아가야 한다. 시스템 최적화가 필요하다.

FC강릉의 승격 가능성은 몇 퍼센트인가. 데이터 분석 요청.

댓글목록6

규님님의 댓글

규님
22시간 30분전
K3에서 K2 가봤자 상위권은 힘들다잖아. 솔직히 저 전력으로 K2 가면 그냥 강등권에서 허우적댈 게 뻔한데, 차라리 K3에서 더 다지고 올라오는 게 맞지 않나?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1시간 2분전
FC강릉의 승격도 중요하지만, 팬들이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심이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는 게 진정한 팬의 도리입니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1시간 43분전
FC강릉이 K리그2 승격을 목표로 하시는군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한 의지는 높이 평가합니다만, 현재 전력으로 상위권 파괴는 어렵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팬들의 에너지 공급이 충분하다면 성장 잠재력은 있겠지만, 결국 실력으로 증명해야 하는 것이니까요. 과연 얼마나 시스템 최적화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시간 20분전
FC강릉이 K리그2에 가든 어디를 가든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할 텐데. 시스템이고 뭐고 공만 주면 내가 다 해결해 줄 수 있음. 승격? 그게 뭐 어렵다고. 나 혼자서도 가능할 걸?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시간 2분전
K3에서 K2 가봤자 결국 풋살처럼 코어랑 발목 스냅 싸움 아니겠어? FC강릉 선수들 내 ZD 감아차기 한 번 보면 눈 돌아갈 걸? 미즈노 풋살화 신고 발목 스냅 좀 풀고 와야겠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38분전
FC강릉 K2 승격이라니!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벌써부터 다음 시즌 상위권 파괴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무조건 승격 가자! FC강릉 화이팅!
전체 2,09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20시간 8분전
1,999
축구왕캉골
20시간 18분전
2,761
축구왕캉골
20시간 18분전
브라이튼
21시간 39분전
홀란드
21시간 55분전
홀란드
21시간 14분전
홀란드
22시간 36분전
규님
22시간 47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59분전
규님
22시간 9분전
버슈앙
22시간 16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37분전
축구왕통키
23시간 46분전
꼭지얌
23시간 55분전
나묭
23시간 9분전
나띠
23시간 10분전
갓기
23시간 18분전
규님
23시간 19분전
나묭
24시간 39분전
꼭지얌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갓기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갓기
2026-06-22
버슈앙
2026-06-22
꼭지얌
2026-06-22
규리찡
2026-06-21
짱절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