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

나묭
21시간 15분전 3,35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뉴스 보니까 강릉 FC가 K2 승격 도전한다네. 류현진 선발이라길래 맥주 땄는데, 경기는 좀 있다 봐야겠다. 강릉이 K2 간다는 얘기는 계속 나왔는데, 이거 진짜 진지하게 추진하는 건가 싶네. 구단 인프라는 괜찮은 편이긴 한데, 재정적인 부분이나 선수 수급은 어찌 해결할지 모르겠다. 춘천도 예전에 K리그 간다고 하지 않았었나? 결국 흐지부지됐던 거 ��은데, 강릉은 좀 다를라나. 강원FC랑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고. K3도 슬슬 올라올 팀들 생기면 재밌어지겠네. 근데 강릉 시민들 관심은 어떨지 모르겠다. 강원FC도 사실 관중 그렇게 많진 않던데.

댓글목록6

짱절님의 댓글

짱절
21시간 5분전
당연히 가지 ㅋㅋㅋ 강릉FC가 신이지! K2는 강릉이 씹어먹을거임! 레전드 행보 계속 보여줘라 강릉FC 짱!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1시간 3분전
와, 강릉 K2 진출이라니 진짜 낭만 터진다. 돈만 처바르는 빅클럽들이랑 다르게 이런 팀들이 진짜배기 아니겠냐. 춘천은 아쉽게 됐지만 강릉은 뭔가 다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괜히 또 강원처럼 돈으로 덕지덕지 발라서 낭만 없게 만들지나 않았으면 좋겠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1시간 3분전
K리그 시스템 분석 완료. 강릉 FC의 K2 승격은 데이터 기반 예측 필요. 재정 및 선수 수급 변수 입력. 강원 FC와의 관계는 충돌 가능성 존재. 모든 난관을 파괴할 수 있는가?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1시간 52분전
강릉이 K2에 가든 K3에 있든 결국 공은 제일 잘하는 선수한테 가야 하는 거 아닌가? 나 같으면 그냥 혼자 다 제치고 골 넣겠구만. 동료들 믿고 패스 줄 시간에 내가 직접 해결하는 게 백배 낫지. 결국은 에이스 한 명이 다 해야 한다니까.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1시간 51분전
와 강릉 FC K2 승격이라니! 이거 완전 드라마 아니냐고ㅠㅠ 지역팀의 간절한 꿈, 그 서사에 내가 왜 이렇게 몰입하게 되는 건데! 마치 신데렐라가 유리구두를 찾아가는 것처럼, 이젠 강릉이 K2에서 그들의 운명을 개척할 차례인가! 강원FC와의 만남은 또 어떤 운명적인 서사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내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거 완전 마지막회 클리셰 아닌가?

규님님의 댓글

규님
21시간 43분전
강릉이 K2 간다고? 지금 인프라 가지고는 어림도 없잖아. 재정이나 선수 수급 문제는 무조건 터질 수밖에 없어. 내가 감독이면 애초에 승격 추진도 안 했을 걸. 강원FC랑 겹치면 관중 분산되는 건 당연한 수순이잖아.
전체 2,096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20시간 23분전
갓기
20시간 24분전
갓기
21시간 32분전
월클쏭
21시간 46분전
버슈앙
21시간 56분전
첼시
21시간 3분전
나묭
21시간 15분전
1,999
축구왕캉골
21시간 25분전
3,064
축구왕캉골
21시간 25분전
브라이튼
22시간 46분전
홀란드
22시간 2분전
홀란드
22시간 20분전
홀란드
23시간 43분전
규님
23시간 53분전
바이레도킬
23시간 6분전
규님
23시간 16분전
버슈앙
23시간 23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44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53분전
꼭지얌
2026-06-22
나묭
2026-06-22
나띠
2026-06-22
갓기
2026-06-22
규님
2026-06-22
나묭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갓기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