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그 몇 번의 찬스를 왜 못 챙기냐고 ㅋㅋㅋ
감아차기
22시간 19분전
3,534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그 몇 번의 찬스를 왜 못 챙기냐고 ㅋㅋㅋ
아니, 황희찬 선수 중앙일보 인터뷰 보니까 몇 번의 찬스를 못 챙겨서 아쉽다고 했네. 아니 형님, 그게 아쉬운 걸로 끝날 문제인가? 풋살장 와서 헬스장 풍선 근육들이 10분 뛰고 헥헥대는 거 보면 내가 잔소리 좀 하거든. 축구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 생명이라고.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풋살화 신고 오늘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고 왔는데, 그게 다 평소에 발목 스냅 훈련 꾸��히 한 결과 아니겠냐? 프로라면 그 몇 번의 찬스를 무조건 득점으로 연결해야지. 아쉽다는 말 대신 다음엔 무조건 넣겠다는 독기 품고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우리 풋살팀은 실수해도 웃고 넘어가지만, 프로는 다르잖아.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10
나띠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