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감아차기
21시간 31분전 3,3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이강인 PSG 떠나기로 결심했다는 뉴스 봤냐? 솔직히 파리 가서도 벤치에만 앉아있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거든. 걔 전술 이해도나 왼발 킥력은 진짜 월클인데, 파리에선 뭐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있으니 아까웠지. 솔직히 거긴 너무 스타플레이어 위주고, 자기들 멋대로 하려 드는 애들이 많아서 이강인처럼 팀플레이 중요시하는 스타일이랑은 안 맞았던 거 같음. 기술이고 뭐고 결국 축구는 팀 스포츠 아니냐? 개인 기량 아무리 좋아도 조직력이랑 전술 이해 못 하면 그냥 풍선 근육이랑 똑같지. ATM 이적설 돌던데, 거기가면 시메오네 감독 밑에서 수비랑 활동량 더 늘려서 진정한 육각형 미드필더 되는 거 아니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감아차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차는데, 이강인 왼발 감아차기 보면 내 전성기 보는 거 같아서 흐뭇하다. 하여간 축구는 진짜 맞는 팀 찾아가는 게 중요함. 너네는 이강인 어디 가는 게 베스트라고 보냐?

댓글목록5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9시간 19분전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파리행 때부터 이럴 줄 알았다니까. 결국은 이렇게 되는 수순이지. 이제야 본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팀 가는구나. 진작에 그랬어야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9시간 14분전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떤 팀에 가셔도 빛나실 분이세요! 실력은 월클 중 월클이시고요. 강인 선수님을 제대로 못 알아보는 팀이 문제인 거죠. 제발 강인 선수님 이제는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첼시님의 댓글

첼시
19시간 44분전
이강인 파리 떠나는구나... 우리 팀 보면 떠나는 선수들 다 대박 나던데.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첼시는 오지 마라. 재능 썩히기 딱 좋은 곳이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18시간 1분전
이게 진짜면 파리 뭐하는 거냐? 월클 유망주를 벤치에만 앉혀놓고 재능 썩히는 거 보고 기가 막혔는데,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나와야지. 어휴, 파리 이 팀은 진짜 감독부터 선수까지 다 갈아엎어야 함.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8시간 54분전
이강인 선수가 PSG에서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쉽긴 합니다. 워낙 세계적인 선수들이 많은 팀이라 적응이 쉽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새로운 팀에서는 좀 더 좋은 모습을 기대해봐도 괜찮을까요?
전체 2,147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시간 43분전
브라이튼
20시간 49분전
나띠
20시간 53분전
나띠
20시간 54분전
브라이튼
20시간 60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14분전
감아차기
21시간 31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52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11분전
2,048
바이레도킬
22시간 29분전
3,786
바이레도킬
22시간 29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41분전
2,046
바이레도킬
23시간 49분전
3,756
바이레도킬
23시간 49분전
바이레도킬
23시간 19분전
홀란드
24시간 30분전
갓기
24시간 51분전
나띠
24시간 53분전
규님
24시간 55분전
바이레도킬
24시간 60분전
규리찡
2026-06-22
나띠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규님
2026-06-22
규리찡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짱절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감아차기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