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브라이튼
21시간 13분전 3,72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이강인 선수 이적설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왜 다들 무조건 빅클럽 타령하는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돈으로 선수 쓸어 담는 맨시티, 첼시 같은 팀 가면 뭐합니까? 로테이션이나 돌다가 임대나 다니고. 진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곳은 따로 있다고 봅니다. 지금 빌라나 뉴캐슬처럼 전술적으로 흥미롭고, 감독이 명확한 비전을 가진 팀이 훨씬 매력적이죠. 솔직히 우승컵 몇 개 더 드는 것보다 자기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 팀에서 성장하는 게 더 낭만 아니겠습니까? 괜히 빅클럽 가서 벤치 지키는 것보다, 빌라에서 핵심 멤버로 유럽 대항전 뛰는 게 이강인 선수한테 훨씬 좋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4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1시간 12분전
우리 흥도 처음부터 빅클럽 간 건 아니잖아. 쏘니처럼 차근차근 자기 실력 보여주면서 월클 된 거지. 이강인 선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이라는 걸 알게 될 거임.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1시간 8분전
이강인. 생존 방식 탐색 중. 최적의 환경에서 잠재력 최대치로 가동해야 함. 성장 후 빅클럽 파괴 가능성 있음. 데이터 분석 완료.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1시간 2분전
어딜 가든 결국 공은 내가 잡아야 하는 거 아니겠어? 빅클럽이든 아니든 내가 에이스고 내가 다 해결해 주는데. 괜히 패스 돌리고 시간 낭비할 필요 없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1시간 46분전
솔직히 빅클럽 가서 벤치 따리 할 바엔 빌라나 뉴캐슬 가서 자기 기량 맘껏 펼치는 게 백배 낫지. 괜히 폼 떨어지면 어따 써먹냐고. 내 미즈노 풋살화처럼 자기한테 맞는 곳에서 뛰어야 폼이 계속 사는 법이지. 뭘 좀 아는구만.
전체 2,16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20시간 59분전
갓기
20시간 8분전
규님
20시간 14분전
꼭지얌
20시간 15분전
규님
20시간 17분전
규님
20시간 21분전
2,073
축구왕캉골
21시간 33분전
3,572
축구왕캉골
21시간 33분전
규님
21시간 49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60분전
브라이튼
21시간 13분전
첼시
22시간 36분전
버슈앙
22시간 43분전
규님
22시간 54분전
버슈앙
22시간 6분전
갓기
22시간 12분전
첼시
22시간 21분전
나띠
23시간 42분전
버슈앙
23시간 54분전
갓기
23시간 11분전
나띠
24시간 39분전
홀란드
24시간 56분전
브라이튼
24시간 57분전
규님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나띠
2026-06-22
나띠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감아차기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