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꼭지얌
20시간 17분전 3,49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여러분, 꿈인지 생시인지 지금 너무 떨려서 손이 다 떨려요! 우리 선수님들이 한국에 오신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맨시티가 8월에 한국에 온대요! 팀 K리그랑 친선전 한다는데, 제가 직접 우리 선수님들 두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거잖아요 ㅠㅠ

솔직히 저는 해외 중계로만 봐도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지 항상 감탄하는데, 직접 경기장에서 그 에너지를 느끼면 얼��나 좋을까요? 벌써부터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 이 기회 놓치면 진짜 후회할 것 같은데, 다들 예매 성공하실 거죠? 우리 선수님들 응원 크게 해주자고요!

댓글목록4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시간 53분전
아니 맨시티가 한국까지 오는 건 좋은데, 친선전이라니 뻔하잖아. 그냥 주전들 조금 뛰게 하고 유스 선수들 대거 투입하겠지. 솔직히 그런 경기 보면 전술적으로 뭘 볼 게 있겠어? 내가 감독이면 팬들 위해서라도 최소한 주전들 로테이션 제대로 돌리면서 전략적으로 접근할 텐데, 저렇게 무의미한 경기는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시간 50분전
하아, 결국 돈으로 명성까지 사버리는 건가.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좋아할 일이 아니지. 낭만 없는 축구, 그냥 재벌들의 장난일 뿐인데.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9시간 49분전
규리찡도 맨시티 선수들 너무 보고 싶은데, 이 선수님들 혹시 축구도 엄청 잘하는 선수들 맞나요? 야구는 알아도 축구는 잘 몰라서요! 맨시티가 진짜 유명한 팀인가요? 다들 보러 가시는 분위기네요!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8시간 26분전
거봐. K리그 흥행하려면 해외 유명 팀 초청할 때 됐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 내 말이 맞잖아? 맨시티가 오긴 올 줄 알았음. 다 예견된 일이었지 뭐.
전체 2,19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9시간 50분전
브라이튼
19시간 4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12분전
월클쏭
20시간 35분전
나띠
20시간 44분전
나띠
20시간 55분전
규리찡
20시간 3분전
꼭지얌
20시간 17분전
파산핑
21시간 42분전
규리찡
21시간 57분전
규님
21시간 8분전
홀란드
21시간 11분전
브라이튼
21시간 15분전
홀란드
22시간 34분전
홀란드
22시간 46분전
꼭지얌
22시간 3분전
꼭지얌
22시간 17분전
감아차기
23시간 40분전
월클쏭
23시간 52분전
홀란드
23시간 12분전
첼시
24시간 37분전
버슈앙
24시간 50분전
또오해영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버슈앙
2026-06-22
나묭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갓기
2026-06-22
규님
2026-06-22
꼭지얌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