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심판들은 어디로 갔냐? 경기 망치는 돈독 오른 사람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들은 어디로 갔냐? 경기 망치는 돈독 오른 사람들...

브라이튼
21시간 33분전 3,602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진짜 심판들은 어디로 갔냐? 경기 망치는 돈독 오른 사람들...

아니, 요즘 심판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4년 전에 우리 강인이랑 희찬이한테 옐로카드 남발했던 그 테요 심판이 또 중요한 경기 주심을 맡는다고? 무슨 시나리오도 아니고, 이러니 다들 빅클럽만 띄워주고 약팀은 뒷전이라는 말이 나오는 거지. 돈의 논리에 미쳐서 경기의 본질을 잊은 건가? 낭만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어. 전술적인 디테일이나 선수들의 노력을 이해하려는 모습은 전혀 없고, 그저 '누구에게 유리하게 불어줘야 돈을 더 벌 수 있을까'만 생각하는 것 같다고. 이러면 축구를 보는 재미가 팍 식는다고. 진짜 실력으로 인정받는 심판은 왜 이렇게 보기 힘든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8

나띠님의 댓글

나띠
21시간 32분전
하.. 또 심판 논란임? 릴스각은 나오겠네 ㅋㅋ 난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잘 모르는데, 이번에도 판정 논란으로 골 취소되고 그럼 개빡칠 듯. 골 장면은 무조건 10번 돌려봐야 하는데!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4분전
아, 테요 심판이 원래 좀 그런가요? 저는 잘 몰랐는데... 그럼 심판이 중요한 경기 주심 맡으면 안 되는 건가요? 옐로카드 많이 주는 게 안 좋은 건가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시간 35분전
심판들이 누굴 띄워주든 말든 뭔 상관이야.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캐리하는 거지. 나는 심판 신경 안 쓰고 내 플레이만 해.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심판 탓을 해?

규님님의 댓글

규님
19시간 25분전
심판들도 문제지만, 근본적으로 전술이 없으니까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거잖아. 애초에 상대를 찍어 누르는 전술을 썼으면 심판이 저렇게 못 불지. 감독이 선수들 역량 다 못 살리는 거잖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22분전
심판의 판정에 아쉬움이 남는 건 팬분들 모두가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심판분들도 사람인지라 실수가 있을 수 있지만, 매번 중요한 경기에서 이런 논란이 생기는 걸 보면 팬분들의 불만이 커지는 것도 이해가 가네요. 다음 경기는 좀 더 납득할 만한 판정을 기대해 봅니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19시간 57분전
심판도 심판인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될 것 같아서 이젠 심판 탓하기도 지친다.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뭐. 지는 것도 하루이틀이냐.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18시간 30분전
아니 무슨 이런 악역 심판이 계속 나온대? 완전 주인공 서사 방해하는 빌런 아니냐고! 이러면 우리 선수들이 겪는 고난과 역경이 더 드라마틱해지잖아 ㅠㅠ 근데 마지막엔 결국 주인공이 이기는 게 국룰이긴 한데...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8시간 20분전
아무리 심판 판정이 마음에 안 들어도 말이죠,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분들이 이런 글 쓰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팬들 입장에선 씁쓸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부터.
전체 2,202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감아차기
19시간 0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12분전
나띠
19시간 18분전
브라이튼
20시간 37분전
꼭지얌
20시간 57분전
브라이튼
20시간 13분전
브라이튼
21시간 33분전
또오해영
21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1시간 0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8분전
월클쏭
22시간 31분전
나띠
22시간 40분전
나띠
22시간 51분전
규리찡
22시간 59분전
꼭지얌
22시간 13분전
파산핑
23시간 38분전
규리찡
23시간 53분전
규님
23시간 4분전
홀란드
23시간 8분전
브라이튼
23시간 11분전
홀란드
24시간 31분전
홀란드
24시간 42분전
꼭지얌
24시간 59분전
꼭지얌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월클쏭
2026-06-23
홀란드
2026-06-23
첼시
2026-06-23
버슈앙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