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탈출? 공은 나한테 줘봐, 내가 다 해결해줄게
돈치치
21시간 41분전
4,10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리 탈출? 공은 나한테 줘봐, 내가 다 해결해줄게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한다고 난리들이네. 뭐, 이해는 간다. 거기 동료들이 그렇게 느려터져서야 답답하지. 내가 뛰었으면 진작에 다 해결했을 텐데. 왜 동료들한테 패스하고 그러는지 모르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치고 골 넣는 게 빠르지 않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 거기 가면 공 받을 기회라도 많으려나. 어차피 어디 가든 내가 다 해야 할 일이지만, 그래도 좀 더 나를 믿고 공을 넘겨주는 팀이면 좋겠네. 이강인 선수도 공 받으면 혼자 드리블해서 골 넣는 연습이나 더 하라고. 패스 왜 함?
댓글목록10
규님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