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

나묭
21시간 14분전 4,103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

새벽 3시가 넘었는데 잠이 확 깨네.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맨시티가 한국 온다는 소식이라니. 와, 미쳤다 진짜. 8월이라… 여름휴가 잘 맞춰서 서울 가서 직관 한 번 때려야 하나. 근데 팀 K리그랑 붙는다고? 우리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얼마나 버틸지 궁금하네. 뭐, 결과는 뻔하겠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겠지. 오랜만에 축구 보면서 설레는 기분 드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땄는데, 잠은 다 잤다.

댓글목록8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1시간 13분전
맨시티랑 K리그라니…! 이거 완전 재벌 2세 남주와 당찬 캔디 여주인공이 운명처럼 만나는 드라마 아니냐구요ㅠㅠ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 눈물 한 바가지 예약이다 진짜…! 분명 예상 못한 반전 드라마가 펼쳐질 거야 엉엉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1시간 9분전
직관 가서 분위기만 즐기지 마시고, 이왕이면 오피셜 스토어 들러서 유니폼이라도 정품으로 하나 장만하시죠. 짝퉁 입고 가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진짜 팬이라면.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1시간 3분전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신기하네요! K리그랑 경기하면 K리그 팀들이 이길 수도 있는 건가요? 류현진 선수 선발이라 맥주 따셨다는 건 야구 경기도 보시는 건가요? 축구랑 야구랑 같이 보는 건가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9분전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 와 진짜 미쳤다. 맨시티가 오는데 잠이 오겠냐고. 우리 맨시티 선수들은 신이야 신! K리그랑 붙는다고? 뭐 볼 것도 없지. 맨시티는 무조건 짱임. 이건 레전드 경기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시간 3분전
맨시티고 K리그고 어차피 공은 나한테 와야지. 혼자서 다 제치고 골 넣을 자신 있는데 왜 동료한테 패스를 해?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될 일 가지고 뭘 그리 걱정하는지 모르겠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시간 54분전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시간 42분전
맨시티가 온다고 그렇게들 설레발이네. 돈으로 우승 사는 팀에 무슨 낭만이 있다고. 차라리 전술적으로 뛰어난 언더독 팀을 응원하는 게 진짜 힙스터지. K리그 팀이 얼마나 버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자기들만의 축구를 보여줬으면 좋겠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9시간 26분전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 흠... 맨시티 선수들 우리 동네 풋살장 오면 내 감아차기에 다들 넋 놓고 볼텐데.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고생 좀 하겠네.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 한 수 가르쳐주고 싶은 마음이다. 미즈노 풋살화만 신었어도...
전체 2,22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0시간 53분전
갓기
20시간 4분전
브라이튼
20시간 8분전
나띠
20시간 14분전
갓기
20시간 19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21분전
브라이튼
20시간 27분전
나묭
21시간 43분전
짱절
21시간 3분전
나묭
21시간 14분전
홀란드
22시간 39분전
파산핑
22시간 53분전
또오해영
22시간 6분전
월클쏭
22시간 19분전
2,120
또오해영
22시간 27분전
3,985
또오해영
22시간 27분전
나묭
23시간 43분전
돈치치
23시간 51분전
홀란드
23시간 6분전
홀란드
23시간 22분전
2,115
나띠
24시간 40분전
4,585
나띠
24시간 40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51분전
파산핑
24시간 59분전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나띠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