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나묭
21시간 44분전 3,9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 경기 앞두고 벌써부터 신경 쓰이네. 심판 배정 기사 봤는데, 하필 또 그 심판이네. 지난번에도 뭔가 찜찜했는데. 이강인 지금 경고 한 장 더 받으면 다음 경기 못 나오잖아. 중요한 경기인데, 경고 누적으로 빠지면 너무 아쉽지. 안 그래도 최근에 거친 태클도 좀 받던데, 심판이 잘 잡아줘야 할 텐데. 괜히 신경 쓰여서 경기에 집중이 될지 모르겠다. 무사히 경기 마치고 다음 경기도 뛸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댓글목록5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시간 25분전
하 진짜 또 그 심판인가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지난번에도 너무 힘들게 하시더니 ㅠㅠㅠㅠ 이번에는 제발 이상한 판정 없이 무사히 경기 끝내게 해주세요 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다치시면 안 되는데 진짜 너무 걱정돼요 ㅠㅠ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시간 42분전
심판 신경 쓸 필요 없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고민해. 경고? 어차피 내가 알아서 안 받으면 그만이야. 중요한 건 내가 공 잡고 다 제치는 거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시간 34분전
이강인 선수 경기 보시는 건 좋은데, 응원하는 팀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고 보시죠. 정품 유니폼 하나 없이 심판 걱정만 하는 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부터 구매하는 게 예의입니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21분전
이강인 선수 요즘 태클도 많이 받고 고생이 많으시던데, 이번에도 경고 관리 잘 하셔서 다음 경기까지 무사히 뛰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심판 재량도 중요하겠지만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9시간 3분전
심판이 누군들 어떠하리! 이강인 선수 실력이면 다 씹어먹지! 이강인은 언제나 짱임! 걱정할 필요 없음. 무조건 이긴다!
전체 2,22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20시간 42분전
갓기
20시간 54분전
갓기
20시간 5분전
브라이튼
20시간 9분전
나띠
20시간 15분전
갓기
20시간 21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23분전
브라이튼
20시간 28분전
나묭
21시간 44분전
짱절
21시간 5분전
나묭
21시간 15분전
홀란드
22시간 40분전
파산핑
22시간 55분전
또오해영
22시간 8분전
월클쏭
22시간 20분전
2,120
또오해영
22시간 28분전
3,985
또오해영
22시간 28분전
나묭
23시간 44분전
돈치치
23시간 52분전
홀란드
23시간 8분전
홀란드
23시간 23분전
2,115
나띠
24시간 42분전
4,585
나띠
24시간 42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52분전
파산핑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나띠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