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 심판이라고? 이강인 잡는 심판, 이건 음모론 아닌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또 그 심판이라고? 이강인 잡는 심판, 이건 음모론 아닌가?

브라이튼
21시간 53분전 3,89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또 그 심판이라고? 이강인 잡는 심판, 이건 음모론 아닌가?

이강인 선수 경기마다 따라다니는 심판이 있다는데, 이거 나만 불편한가? 4년 전 어린 선수한테 옐로카드 남발하던 그 심판이 또 한국전 주심이래. 이게 우연이라고? 낭만도 없고, 서사도 없고, 그냥 심판이 좌지우지하는 경기 보려니 짜증만 나네. 돈으로 선수 사는 팀들 꼴도 보기 싫은데, 이젠 심판까지 빅클럽 입맛대로 움직이는 건가? 이러다 축구의 본질은 다 사라지고 심판 ��정 논란만 남겠어. 진짜 축구의 매력은 사라지고, 판정으로 경기가 결정되는 현실이 너무 씁쓸하다. 다들 이번 심판 배정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5

나묭님의 댓글

나묭
21시간 43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축구 보는데 진짜 심판 얘기는 끝이 없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야구 보면서 축구 틀어놔야지.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1시간 36분전
시스템 오류 감지. 특정 심판의 반복적 배정은 경기 결과에 비정상적인 변수 생성. 공정한 경기 데이터 수집 방해. 분석 불가. 파괴한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38분전
아니 이 심판 또 나왔다고? 맨날 한국전만 오면 카드를 그렇게 뿌려대더니 이번에도 이러면 진짜 답 없다. 이강인 선수 건들기만 해도 옐로카드 날릴 거 뻔한데, 이게 공정한 경기냐? 심판이 경기를 망치네! 이러다간 우리 선수들 다 지쳐서 제대로 실력도 못 보여주겠어. 이건 음모론이 아니라 진짜잖아!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9시간 20분전
하긴 우리 흥도 이런 불공정한 판정 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는 실력으로 다 이겨냈지. 월클 그 자체!

갓기님의 댓글

갓기
19시간 57분전
심판의 판정 데이터를 보면 특정 선수에게만 불리하게 작용한다는 유의미한 상관관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어. 옐로카드 부여율이나 파울 콜 비율 등 객관적인 지표를 분석한 자료가 있다면 가져와봐. 감정적인 추측보다는 스탯으로 판단해야지.
전체 2,23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19시간 28분전
축구왕통키
20시간 54분전
규님
20시간 8분전
또오해영
20시간 16분전
또오해영
21시간 34분전
브라이튼
21시간 53분전
갓기
21시간 5분전
갓기
21시간 16분전
브라이튼
21시간 20분전
나띠
21시간 26분전
갓기
22시간 32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34분전
브라이튼
22시간 39분전
나묭
22시간 55분전
짱절
22시간 16분전
나묭
22시간 26분전
홀란드
23시간 51분전
파산핑
23시간 6분전
또오해영
23시간 19분전
월클쏭
24시간 31분전
2,120
또오해영
24시간 39분전
4,256
또오해영
24시간 39분전
나묭
24시간 55분전
돈치치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홀란드
2026-06-23
나띠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