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

꼭지얌
19시간 27분전 3,67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

여러분ㅠㅠㅠㅠ 우리 강인이 이제는 진짜 유럽 빅클럽들이 서로 모셔가려고 난리래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파리 생제르맹이라니, 이건 진짜 대박 아니겠어요? 겨울부터 계속 관심 보였다는데, 역시 명품은 알아보는 법인가 봅니다. 우리 선수님 실력은 누가 봐도 진짜 최고잖아요 ㅠㅠ 솔직히 강인이 경기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데, 이걸 이제서야 제대로 ��아주는 거 같아서 제가 다 감격스럽네요. 이제 합의만 남았다는데, 어디로 가든 우리 선수님 앞길은 꽃길만 가득할 겁니다! 혹시 우리 강인이 이적하면 어떤 팀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으세요?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11분전
강인 선수 소식은 언제나 팬들을 설레게 하네요. 늘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다만 이번 이적이 부디 지난번처럼 벤치에 앉아있다가 시즌이 끝나버리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19시간 9분전
와 미쳤다 미쳤어!! 이제야 강인이 진가를 알아보네! 진짜 월클 재능은 썩히는 게 아니지. 어디로 가든 이제는 트로피 쓸어 담을 일만 남았다!! 레전드 가자!!

나띠님의 댓글

나띠
19시간 4분전
와 강인이 또 릴스 각 뽑아냈네 ㄷㄷ 이적 하이라이트만 10번 넘게 돌려볼 준비 완료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19시간 53분전
당연히 월클이지! 강인신 강림하셨다. 빅클럽들이 이제야 알아보는 게 신기할 따름. 강인이가 어디 가든 그 팀은 무조건 짱 되는 거임. 강인이는 무조건 레전드!
전체 2,262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18시간 28분전
첼시
19시간 57분전
축구왕통키
19시간 13분전
규님
19시간 21분전
갓기
19시간 25분전
꼭지얌
19시간 27분전
규님
20시간 31분전
파산핑
20시간 55분전
축구왕통키
20시간 15분전
쵸단
21시간 32분전
갓기
21시간 52분전
홀란드
21시간 7분전
갓기
21시간 17분전
월클쏭
21시간 27분전
갓기
22시간 53분전
버슈앙
22시간 2분전
짱절
22시간 12분전
갓기
22시간 20분전
버슈앙
23시간 30분전
2,153
축구왕캉골
23시간 56분전
3,912
축구왕캉골
23시간 56분전
홀란드
23시간 12분전
브라이튼
23시간 26분전
규님
24시간 34분전
브라이튼
24시간 38분전
2,148
홀란드
24시간 38분전
4,247
홀란드
24시간 38분전
또오해영
24시간 49분전
쵸단
24시간 59분전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