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규리찡
20시간 21분전 3,357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여러분, 대박 소식 들으셨나요?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개인 합의 마쳤다는 소식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로마노라는 분이 그랬다고 하던데, 이 분 말이 그렇게 믿을 만한 건가요? 야구로 치면 누가 잘 던지고 잘 치는 선수라고 알려주는 그런 건가요?

어쨌든 진짜면 너무 신기해요! 이강인 선수 제가 봐도 축구 너무 잘하던데, 이제 더 큰 팀으로 가는 건가요?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는 잘 모르지만 이름만 들어도 뭔가 멋있는 팀 같긴 해요. 그럼 이제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바뀌는 건가요? 혹시 스페인으로 이사가야 하는 건가요? 아님 그냥 한국에서 왔다갔다 하는 건가요?

이적설이라는 게 그냥 소문일 때도 있고 진짜일 때도 있잖아요. 이번엔 진짜인 거 맞겠죠? 축구 규칙도 아직 다 모르겠는 뉴비지만,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어서 막 찾아보게 되네요! 혹시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 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강팀 맞죠?

댓글목록7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9분전
당연히 진짜지!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운명이라고! 로마노 그분 말은 신의 계시임. 갓강인, 이제 라리가도 씹어먹는 거지! 이강인 선수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6분전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누가 온다는 소식이라도 들릴까? 뭐, 와도 어차피 다음 시즌에 강등권에서 허우적대겠지만.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우승이라도 하겠네. 우린 리그 중위권만 지켜도 성공일 듯.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시간 4분전
와 미쳤다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거야?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이다 이건 ㅋㅋ 벌써 기대되네 유니폼 바뀐 거 빨리 보고 싶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55분전
와 미쳤다!!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우승컵 들어 올리는 거 이제 시간 문제네! 얼른 오피셜 떠라 제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시간 51분전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시간 36분전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건 좋네. 근데 뭐… 결국은 빅클럽 돈놀음판에 합류하는 거 아닌가? 낭만 없네. 발렌시아나 마요르카 같은 데서 더 굴려졌으면 좋았을 텐데.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8시간 5분전
우리 흥도 어린 시절부터 진짜 꾸준히 노력해서 지금의 월클이 된 거 아니겠음? 쏘니처럼 매 경기 뛰어주면 이강인 선수도 분명 더 큰 선수 될 수 있을 거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전체 2,28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시간 31분전
감아차기
20시간 43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60분전
갓기
20시간 13분전
규리찡
20시간 21분전
쵸단
21시간 32분전
파산핑
21시간 40분전
갓기
21시간 41분전
규님
21시간 48분전
나띠
21시간 50분전
첼시
21시간 3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15분전
규님
21시간 23분전
첼시
22시간 34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44분전
꼭지얌
22시간 4분전
꼭지얌
22시간 14분전
브라이튼
23시간 32분전
감아차기
23시간 40분전
브라이튼
23시간 50분전
축구왕통키
23시간 7분전
나묭
23시간 14분전
또오해영
23시간 28분전
갓기
24시간 40분전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갓기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규님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