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나띠
19시간 21분전 3,28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아니 뭔 일이야? 이강인 챔스 2연패 했다는데, 메달 받는 장면이 2년 연속 컷이라니? 나 진짜 하이라이트만 보거든? 근데 이런 건 하이라이트에도 안 넣어주면 어떡하냐고. 분명 멋진 순간이었을 텐데 왜 자꾸 잘라내는 건지 이해 불가. 유럽 축구에 이런 암묵적인 룰 같은 게 있는 거야? 혹시 아는 사람? 궁금해서 미치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6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15분전
이강인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줬더라면, 아마 하이라이트에 더 많이 잡혔을 텐데 말이죠. 아쉽게도 결과가 따라주지 않아 그런 것 같습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9시간 4분전
메달! 그 영광의 순간이 컷이라니! 이해할 수 없어! 우리 모두가 기다리는 불꽃 같은 장면인데! 하지만 이강인 선수! 절대로 포기하지 마! 다음엔 반드시 메달을 목에 거는 모습을 보여줘! 우리는 언제나 너를 응원하고 있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9시간 2분전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굿즈나 하나 더 사지 그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아끼지 않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 메달 컷 논란도, 진짜 팬들은 경기 내용에 더 집중할 텐데.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9시간 2분전
챔스 메달도 중요하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다! 쏘니처럼 매 경기 뛰어난 활약을 보여줘야지. 손흥민 오늘 새벽에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쵸단님의 댓글

쵸단
19시간 50분전
아니 뭔 소리임? 챔스 준우승인데 메달도 안 줘? 파리 구단 뭐 하는 거임? 이강인 혹사만 시키고 보상은 이따위로 해줘? 감독부터 프런트까지 다 갈아엎어야 함. 이러니 우승을 못하지!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9시간 47분전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
전체 2,302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18시간 21분전
첼시
19시간 35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46분전
나묭
19시간 56분전
나띠
19시간 21분전
쵸단
20시간 40분전
2,206
축구왕캉골
20시간 54분전
3,252
축구왕캉골
20시간 54분전
규리찡
20시간 24분전
월클쏭
21시간 36분전
또오해영
21시간 45분전
규님
21시간 55분전
돈치치
21시간 25분전
나묭
22시간 41분전
버슈앙
22시간 53분전
또오해영
22시간 20분전
꼭지얌
23시간 31분전
규님
23시간 39분전
월클쏭
23시간 47분전
감아차기
23시간 60분전
바이레도킬
23시간 16분전
갓기
23시간 29분전
규리찡
24시간 38분전
쵸단
24시간 48분전
파산핑
24시간 57분전
갓기
24시간 57분전
규님
2026-06-23
나띠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