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첼시
20시간 50분전 3,37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아무리 풀럼이 잉글랜드 중위권 팀이라지만 2부 팀한테도 진 레알 유스팀 감독을 데려가네요. 우리 팀 감독 후보군에 이름 한 번 안 오르려나. 이러다 또 이름도 모르는 전술가 데려와서 몇 경기 해보다가 경질 발표 나고 무한 반복이겠죠? 벌써 다음 시즌 스쿼드 망한 그림이 그려지는 건 저뿐인가요. 이러다 다음 시즌엔 유스 감독 경력자라도 감지덕지하게 될까 봐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34분전
아르벨로아 감독이 유스팀에서 보여준 성과는 나쁘지 않았지만, 2부 리그 팀에게 패배한 전적은 좀 아쉽긴 하죠. 그래도 풀럼이 과감한 시도를 하는군요. 다음 시즌 감독 선임은 팬들이 불안해하는 만큼, 신중하게 좋은 분으로 모셨으면 좋겠습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8시간 24분전
아르벨로아. 잠재력 있는 감독. 본인 팀으로 영입. 시스템 강화에 필요한 프로세스. 오류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다음 시즌 파괴를 위한 필수 조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8시간 9분전
아무리 감독이라도 정품을 써야지, 레알 유스팀 감독이라니… 짝퉁 명품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가면 팀의 격이 떨어지는 겁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감독을 찾아야죠.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18시간 2분전
감독님 이적 시장, 이거 완전 드라마 남녀 주인공 엇갈리는 장면 아니에요? 우리 팀으로 오는 운명적 만남 기대했는데 벌써부터 엇갈리면 어떡해요... ㅠㅠ 다음 시즌 스쿼드 망한 그림이라니, 벌써부터 짠내 나는 새드엔딩 스멜이 나네요.
전체 2,307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19시간 43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56분전
갓기
19시간 2분전
감아차기
19시간 13분전
규님
19시간 21분전
갓기
20시간 35분전
첼시
20시간 50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0분전
나묭
20시간 10분전
나띠
21시간 36분전
쵸단
21시간 55분전
2,206
축구왕캉골
21시간 9분전
3,453
축구왕캉골
21시간 9분전
규리찡
22시간 38분전
월클쏭
22시간 51분전
또오해영
22시간 59분전
규님
22시간 10분전
돈치치
23시간 40분전
나묭
23시간 55분전
버슈앙
23시간 8분전
또오해영
24시간 35분전
꼭지얌
24시간 45분전
규님
24시간 53분전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갓기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