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감아차기
19시간 27분전 3,28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아니 이강인 PSG 가서 벤치 따리로 시간 보내는 거 보면서 내가 얼마나 답답했는지 아냐? 솔직히 리그앙은 수준 미달이고, 파리는 걍 이름값으로 선수 모으는 팀 아니냐? ㅋㅋㅋ 이강인 재능 썩히는 거 보면서 내 발목 스냅이 다 아팠다. 애초에 거기 갈 바엔 차라리 라리가 하위권 가서 주전으로 뛰는 게 백배 천배 낫지. ATM 간다는 소식 들리던데, 심지어 시메오네 감독이랑 잘 맞을 것 같음. 이강인 그 테크닉이랑 패스 능력 살리려면 활동량 좋고 수비 탄탄한 팀이 딱인데, ATM이잖아? 거기 가서 제대로 공 좀 만지면서 국뽕 좀 채워줬으면 좋겠네. 이강인이 뛰는 거 보면서 나도 내 ZD 감아차기 연습 좀 더 해야겠다. 너넨 이강인 ATM 가면 잘할 것 같냐?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24분전
이강인 선수의 재능이 꽃피는 건 언제 봐도 기분 좋은 일이죠. PSG에서는 좀 아쉬웠지만, 새로운 팀에서는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분명 더 좋은 기회가 있을 거예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19시간 23분전
아니 이강인 PSG에서 뭐하는 짓임?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진작에 나왔어야지. ATM 가서 주전으로 미친 활약 보여주면 바로 국뽕 찬다. 거기서도 벤치면 감독 나와라 진짜.

나띠님의 댓글

나띠
19시간 23분전
헐 이강인 ATM 간다고?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이다 이건. 파리 벤치보단 ATM 가서 뛰는 게 국룰이지. 빨리 골 영상 백만 개 보고 싶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9시간 22분전
이강인 선수 PSG에서 벤치에 있었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혹시 경기에 잘 못 나왔다는 건가요? ㅠㅠ 그리고 ATM으로 간다는 게 어디 팀으로 이적한다는 건가요? 거기가 이강인 선수한테 더 잘 맞는 팀인가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9시간 17분전
하얗게 불태울 수 있는 곳에서! 이강인 선배의 뜨거운 심장이 다시 한번 폭발할 때가 온 거군요!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어보자고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9시간 15분전
PSG 같은 돈지랄 팀에서 재능 썩히는 거 보면 진짜 낭만 없다. 애초에 거기 갈 바에야 차라리 시메오네 밑에서 전술 축구 배우는 게 이강인한테는 백배 천배 낫지. 역시 언더독 팀들이 제대로 된 축구를 보여준다니까.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9시간 8분전
이강인. 시스템 재정비 시간 소모. 새로운 환경에서 능력치 최적화 시작. 오류 수정 완료.
전체 2,308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버슈앙
19시간 45분전
월클쏭
19시간 57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10분전
갓기
19시간 16분전
감아차기
19시간 27분전
규님
20시간 35분전
갓기
20시간 49분전
첼시
20시간 4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14분전
나묭
20시간 24분전
나띠
21시간 50분전
쵸단
21시간 9분전
2,206
축구왕캉골
21시간 23분전
3,528
축구왕캉골
21시간 23분전
규리찡
22시간 52분전
월클쏭
22시간 5분전
또오해영
22시간 13분전
규님
22시간 24분전
돈치치
23시간 54분전
나묭
23시간 9분전
버슈앙
23시간 22분전
또오해영
24시간 49분전
꼭지얌
24시간 59분전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