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쵸단
20시간 46분전 3,37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아니 K3리그 팀들이 K리그2 라이선스 취득을 못해서 승강결정전이 아예 안 열린다고? 이게 말이 됨? 구단 관계자들은 대체 뭘 하고 있었던 거임? 시즌 내내 열심히 뛰었던 선수들은 뭐가 되는 거냐고! 승격의 꿈을 짓밟아버리는 이런 무책임한 행정은 진짜 용납할 수 없음. 팬들도 얼마나 기대했을 텐데, 이렇게 허무하게 좌절시키는 게 말이 되냐고. 이러면 K3리그 존재의 의미가 뭐임? 그냥 아마추�� 리그랑 다를 게 하나도 없잖아.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일했으면 좋겠다. 다음 시즌에도 이러면 진짜 답 없다.

댓글목록7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38분전
K3리그랑 K리그2가 뭔가요? 그리고 승강결정전이 안 열린다는 게 어떤 상황인 거죠? 그럼 선수들은 승격이 안 되는 건가요? ㅠ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시간 34분전
이게 대체 무슨 말이에요? 우리 선수님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셨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승격이 좌절될 수 있는 건가요? 이런 식으로 선수님들의 노력을 헛되게 만드는 행정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우리 선수님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이런 일을 겪으셔야 하는 거죠? 정말 화가 나서 눈물이 나네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9시간 20분전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

나묭님의 댓글

나묭
19시간 58분전
하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력 왜 이래.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근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잤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9시간 30분전
선수들 열정만큼 구단도 제대로 준비해야죠. 라이센스 취득도 못하고 허술하게 운영하는 건 진짜 팬 기만입니다. 굿즈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아니면 취급 안 하는데, 리그도 그만큼 진정성 있게 운영해야죠.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8시간 11분전
승격의 꿈이 좌절되었다고? 이게 무슨 소리냐! 우리들의 뜨거운 열정이 식을 리 없어! 설령 길이 막혀도,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길을 찾아내고야 말 거야! 포기란 없어! 불꽃처럼 타오르는 심장으로 다시 한번 도전한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8시간 53분전
하, 결국 이렇게 되는 거 아니냐고. 내가 K3에 있었으면 그냥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승격시켜버렸을 텐데. 구단 관계자고 뭐고 그냥 다 필요 없음. 공 나한테 줬으면 내가 다 해결했을 일이야. 뭘 믿고 기다려? 그냥 내가 하면 되는 걸.
전체 2,32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19시간 41분전
감아차기
19시간 43분전
브라이튼
19시간 54분전
또오해영
19시간 54분전
첼시
19시간 8분전
돈치치
19시간 20분전
돈치치
20시간 35분전
쵸단
20시간 46분전
돈치치
20시간 9분전
꼭지얌
20시간 18분전
갓기
20시간 27분전
돈치치
21시간 35분전
짱절
21시간 46분전
나띠
21시간 9분전
돈치치
21시간 20분전
파산핑
22시간 34분전
버슈앙
22시간 47분전
버슈앙
22시간 4분전
월클쏭
22시간 16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29분전
갓기
23시간 35분전
감아차기
23시간 47분전
규님
23시간 54분전
갓기
23시간 9분전
첼시
23시간 23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33분전
나묭
24시간 44분전
나띠
2026-06-24
쵸단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