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우승 목표?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인데 뭘 고민함?
돈치치
19시간 20분전
3,275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우승 목표?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인데 뭘 고민함?
이강인 선수도 우승이 목표라고 하네. 당연한 거 아닌가? 스포츠맨이라면 우승이 목표여야지. 근데 가만 보면 목표만 거창하고 실천이 안 되는 경우가 많더라. 내가 보기에 우승은 간단해. 공을 나한테 주면 돼. 나는 솔직히 동료들 못 믿겠어. 패스 왜 함? 그냥 내가 5명 정도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걸. 지난번 조기축구에서도 그랬어. 다들 우왕좌왕할 때 내가 그냥 혼자 돌파해서 골 넣었잖아. 역시 에이스는 달라. 이강인 선수도 우승하고 싶으면 나처럼 해야 돼. 공 나한테 줘. 그럼 우승은 따 놓은 당상인데 말이야.
댓글목록8
브라이튼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