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바이레도킬
20시간 10분전 3,31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이강인 선수가 파리로 이적한다니, 드디어 세계적인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가요?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PSG 유니폼 짝퉁 입고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좀 그래요. 진짜 팬이라면 공식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마킹도 공식적으로 해야지, 길거리에서 대충 파는 걸로 만족하는 건 예의가 아니죠. 이강인 선수가 피땀 흘려 이룬 성과를 그런 식으�� 응원하는 건 팬심이 아니라 그냥 '따라 하기' 수준 아닌가요? 진정으로 이강인 선수를 응원한다면, 그의 가치에 맞는 정품으로 품격 있는 응원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목록6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시간 11분전
짝퉁이든 뭐든 그냥 응원하는 거에 집중해야지, 뭔 정품 타령이야. 진짜 저런 걸로 논쟁하는 시간도 아깝잖아. 축구 볼 시간에 다른 전술이나 분석하겠다.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시간 10분전
파리 이적하면 좋긴 하겠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지. 오늘 새벽에 쏘니가 수비 3명 달고 스프린트하는 거 보셨어요? 진짜 월클 그 자체. 쏘니는 뭘 입어도 멋있어. 진정한 팬들은 우리 흥처럼 멋진 선수를 알아보는 거지.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10분전
이강인 팬심은 정품 짝퉁 따지는 게 아니지. 걍 이강인만 응원하면 짱이지! 이강인 선수가 뛰는 게 중요함. 이강인은 곧 레전드!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시간 9분전
하... 짝퉁 유니폼이라니... 정품 유니폼 가격은 또 얼마 할까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사려니 제 통장은 진짜 마이너스가 되겠네요 ㅠㅠ 차라리 짝퉁이든 뭐든 중계권료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시간 9분전
이강인 선수의 팬덤이 넓어지는 건 참 좋은 일이죠. 하지만 팬심이라는 게 겉모습만으로 판단하기는 또 어려운 부분인 것 같아요. 각자의 방식으로 응원하는 것도 나름의 열정 아닐까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9분전
규리찡이에요! 이강인 선수가 파리로 이적하는군요! 진짜 대단한 선수인가 봐요! 그런데 유니폼이 짝퉁이면 응원하는 마음이 아니라고 하는 건가요? 잘 몰라서요 ㅠㅠ
전체 2,347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9시간 10분전
브라이튼
19시간 14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16분전
브라이튼
19시간 21분전
나띠
19시간 24분전
월클쏭
19시간 26분전
나띠
20시간 31분전
2,250
나묭
20시간 47분전
2,873
나묭
20시간 47분전
쵸단
20시간 55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10분전
규님
20시간 21분전
돈치치
21시간 44분전
규리찡
21시간 53분전
감아차기
21시간 3분전
갓기
21시간 16분전
또오해영
21시간 23분전
꼭지얌
22시간 51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4분전
또오해영
22시간 22분전
갓기
23시간 49분전
월클쏭
23시간 8분전
브라이튼
23시간 8분전
브라이튼
23시간 19분전
감아차기
23시간 21분전
브라이튼
24시간 31분전
또오해영
24시간 31분전
첼시
24시간 46분전
돈치치
24시간 57분전
돈치치
2026-06-24
쵸단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