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벨로아 감독? 결국 최고는 우리 흥이지!
월클쏭
19시간 25분전
2,92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르벨로아 감독? 결국 최고는 우리 흥이지!
요즘 감독들 이적 소식이 끊이지 않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 풀럼과 3년 계약을 앞두고 있다던데, 과연 잘 할 수 있을까요? 2부 팀에 지고 챔스랑 라리가 다 무관이면… 글쎄요. 솔직히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의 클래스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아무리 전술이 좋아도 그걸 실행할 선수가 없으면 소용없잖아요?
솔직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우리 흥민이 같은 선수가 뛰는 팀은 누가 감독을 해도 잘할 수밖에 없어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대흥민이 뛰는 토트넘은 감독 걱정할 필요가 없지.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른 팀들도 쏘니 같은 선수 하나만 있으면 감독 걱정 안 할 텐데 말이죠.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솔직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우리 흥민이 같은 선수가 뛰는 팀은 누가 감독을 해도 잘할 수밖에 없어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대흥민이 뛰는 토트넘은 감독 걱정할 필요가 없지.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른 팀들도 쏘니 같은 선수 하나만 있으면 감독 걱정 안 할 텐데 말이죠.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10
브라이튼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