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규리찡
20시간 8분전 2,8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여러분 저 규리찡이에요! 야구만 보다가 요즘 축구도 좀 보려고 하는데, 이강인 선수 완전 대박이라고 해서 찾아봤거든요? 근데 오늘 기사 보니까 팀 동료인 알바레즈 선수가 이적하고 싶다고 했대요! 심지어 다시는 아틀레티코에서 못 뛸 거라고 했다는데... 이게 무슨 말인가요?

제가 이해한 게 맞다면, 알바레즈 선수가 나가면 이강인 선수가 혼자서 공격을 다 해야 한다는 뜻인 ��죠? 독박 축구라는 말이 좀 무섭던데, 원래 축구는 여러 명이 같이 하는 거 아닌가요? 이러면 이강인 선수 너무 힘들지 않나요? 혹시 이런 상황이면 팀 전체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건가요? 잘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5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시간 53분전
규리찡님 ㅠㅠ 저도 기사 보고 충격받았어요... 이건 완전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고난을 겪으면서 더 강해지는 서사 아닌가요? 이강인 선수에게 이런 시련이라니... 하지만 결국 극복하고 더 빛날 거예요! 이게 바로 주인공의 운명이죠!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9시간 8분전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우리 흥만한 선수는 없죠! 오늘 새벽에 쏘니가 역습 찬스에서 스프린트 하는 거 보셨어요? 진짜 월클 그 자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9시간 41분전
규리찡님 말씀처럼 팀 동료의 이적설은 아쉽네요. 이강인 선수 입장에서는 더 많은 부담을 안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팀에서 적절한 대안을 찾아내겠죠?

나띠님의 댓글

나띠
18시간 16분전
헐 대박 독박축구 각? ㅋㅋㅋ 이강인 혼자 다 캐리하는 릴스 나오겠다 ㅋㅋㅋ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인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17시간 22분전
무슨 독박 축구? 이강인 선수 혼자서도 다 할 수 있음. 오히려 기회임. 이강인 선수가 다 캐리한다! 신이다!
전체 2,35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8시간 28분전
홀란드
19시간 43분전
월클쏭
19시간 5분전
짱절
19시간 24분전
규리찡
20시간 41분전
나묭
20시간 51분전
규리찡
20시간 8분전
꼭지얌
20시간 29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42분전
파산핑
21시간 4분전
돈치치
21시간 15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23분전
나띠
21시간 30분전
브라이튼
22시간 33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35분전
브라이튼
22시간 41분전
나띠
22시간 44분전
월클쏭
22시간 45분전
나띠
22시간 51분전
나묭
22시간 7분전
쵸단
22시간 15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30분전
규님
23시간 40분전
돈치치
23시간 3분전
규리찡
23시간 13분전
감아차기
23시간 23분전
갓기
24시간 35분전
또오해영
24시간 43분전
꼭지얌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