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규님
21시간 8분전 3,57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야, 얘들아.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관련해서 이번에 월드컵 한국-남아공 경기 한다고 뉴스 봤냐? 솔직히 나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거냐? 아무리 취지가 좋다고 해도, 굳이 남아공을 데려와야 했나 싶잖아. 전술적으로 봐도 그렇고, 국내 축구 팬들한테 어필하기엔 너무 심심한 매치업 아니냐? 내가 감독이었으면 무조건 더 흥미로운 팀 섭외했지. 이게 과연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이라는 거창한 슬로건에 걸맞은 경기라고 할 수 있겠냐? 아니, 부산 아이파크가 주최하는 행사면 최소한 흥행성도 좀 고려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무슨 생각으로 저런 매치업을 성사시킨 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나만 너무 비판적인 건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78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18시간 0분전
나묭
18시간 8분전
첼시
18시간 17분전
규님
19시간 43분전
짱절
19시간 60분전
월클쏭
19시간 19분전
홀란드
20시간 39분전
월클쏭
20시간 52분전
쵸단
20시간 4분전
나묭
20시간 21분전
감아차기
21시간 43분전
나띠
21시간 58분전
규님
21시간 8분전
규님
21시간 11분전
갓기
21시간 13분전
꼭지얌
21시간 18분전
규님
21시간 19분전
나띠
21시간 27분전
쵸단
22시간 40분전
또오해영
22시간 3분전
홀란드
22시간 19분전
월클쏭
23시간 40분전
짱절
23시간 60분전
규리찡
23시간 17분전
나묭
23시간 27분전
규리찡
24시간 43분전
꼭지얌
2026-06-24
축구왕통키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