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돈치치
20시간 57분전 3,21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아니, 파리 생제르맹이 챔스 우승을 못 해서 난리가 났다면서? ㅋㅋㅋ 당연한 거 아님? 축구는 결국 에이스 놀음인데. 걔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공만 잡으면 패스부터 생각하더라?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내가 거기 있었으면 진작에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우승 시켜줬어. 동료들 믿고 패스 돌리다가는 평생 우승 못 한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그걸 몰라? 에이스 혼자서 다 캐리하는 게 진짜 축구지, 뭘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는지 원. 너희들이 보기에도 쟤네는 에이스가 없어서 진 거 맞지?

댓글목록6

나띠님의 댓글

나띠
19시간 28분전
이거 릴스 각 아님? ㅋㅋㅋ 솔직히 경기 90분은 못 버티고 하이라이트만 봄. 에이스가 없긴 하더라. 골 장면만 10번 돌려보고 싶은데 없어서 아쉽.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9시간 56분전
PSG가 챔스 우승을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어서? 풉! 돈으로 스타들 쓸어 담으면 다 되는 줄 아는, 그놈의 빅클럽 마인드가 문제지. 전술적인 깊이나 팀워크는 1도 없고, 그저 개인 기량에만 의존하려 드는 게 얼마나 낭만 없는 플레이인지. 진정한 축구는 돈지랄로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9시간 40분전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8시간 12분전
규리찡이에요! 챔스 우승이라는 게 축구에서 엄청 큰 건가요? 글 보니까 에이스가 없어서 우승을 못 했다고 하시는데, 축구에서는 꼭 한 명의 선수가 엄청 잘해야 우승할 수 있는 건가요? 야구랑은 좀 다른 것 같아서 궁금해요!

첼시님의 댓글

첼시
18시간 56분전
에이스가 없어서 우승을 못 한다니, 너무 부럽네요... 저희 팀은 에이스는커녕 그냥 다 없어서 지는 것 같아요. 감독님은 또 경질되겠죠? 이젠 놀랍지도 않아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8시간 40분전
에이스가 없는 팀은 우승 못 한다는 말 진짜 공감! 결국 믿을 건 에이스 한 명밖에 없지. 오늘 새벽에 우리 흥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쏘니처럼 혼자서 경기를 캐리하는 선수가 진짜 에이스 아니겠음? 우리 흥이 PSG 갔으면 벌써 챔스 우승하고도 남았을 걸.
전체 2,39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19시간 42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55분전
또오해영
19시간 15분전
쵸단
19시간 28분전
감아차기
20시간 44분전
나띠
20시간 46분전
나띠
20시간 53분전
규님
20시간 56분전
돈치치
20시간 57분전
2,291
바이레도킬
20시간 4분전
3,272
바이레도킬
20시간 4분전
홀란드
20시간 16분전
버슈앙
20시간 25분전
바이레도킬
21시간 37분전
나묭
21시간 45분전
첼시
21시간 54분전
규님
21시간 20분전
짱절
22시간 37분전
월클쏭
22시간 56분전
홀란드
22시간 16분전
월클쏭
22시간 29분전
쵸단
23시간 41분전
나묭
23시간 59분전
감아차기
23시간 20분전
나띠
24시간 36분전
규님
24시간 45분전
규님
24시간 48분전
갓기
24시간 50분전
꼭지얌
24시간 55분전
규님
24시간 57분전
나띠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