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홀란드
20시간 9분전 3,3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이강인. 슛돌이 시절 종료. 현재 대표팀 에이스 모드 전환. 유상철 감독 시스템 입력 완료. 책임감 수치 최대치. 이강인, 그의 데이터 처리 능력은 인상적. 짧은 시간 내에 핵심 역할로 진화. 개인 기량은 이미 최고 수준. 여기에 정신력 변수까지 강화. 과거 슛돌이 프로그램은 이제 추억. 새로운 임무를 위한 최적화 완료. 이강인의 다음 퍼포먼스. 예상 데이터 값은 상승 중. 그의 임무 수행 능력. 모두가 기대하는 바. 다음 경기. 그의 최종 능력치 확인 예정.

댓글목록5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60분전
이강인이라니... 부럽네요. 우리 팀도 저런 에이스 좀 있었으면 좋겠다. 매번 지는 경기만 봐서 이제는 화도 안 나고 웃음만 나오네요. 저런 선수 있어도 어떻게든 지는 방법을 찾아낼 우리 팀 생각하면 벌써부터 슬프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시간 45분전
와 ㄷㄷ 이건 걍 릴스 각 아니냐? 이강인 골 넣는 거 10번 돌려봐야겠네 ㅋㅋㅋ 아 풀경기 90분은 절대 못 버티지 ㅋㅋ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시간 44분전
강인이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 좋으니 잘 크는 거지. 저런 애들은 우리 동네 풋살장에 데려와도 내 감아차기 한 수 배우고 갈걸? 역시 장비빨도 무시 못 하지. 강인이 걔도 좋은 축구화 신겠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9시간 13분전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는 진작에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음. 슛돌이 시절부터 예견된 일 아니겠음? 괜히 에이스가 아니지. 거봐, 내 말이 맞잖아.

규님님의 댓글

규님
19시간 47분전
아무리 그래도 에이스는 좀 아니지 않냐? 에이스는 혼자서 게임을 뒤집는 선수잖아. 솔직히 경기 보면 아직도 판단 미스가 너무 많고, 중요한 순간에 패스 타이밍 놓치는 경우도 많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운영 안 하지.
전체 2,42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18시간 16분전
월클쏭
18시간 29분전
갓기
19시간 42분전
파산핑
19시간 54분전
파산핑
19시간 8분전
또오해영
20시간 37분전
2,324
나묭
20시간 49분전
3,076
나묭
20시간 49분전
홀란드
20시간 9분전
꼭지얌
20시간 29분전
갓기
21시간 39분전
홀란드
21시간 48분전
감아차기
21시간 59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11분전
나묭
22시간 30분전
규님
22시간 55분전
나묭
22시간 5분전
규님
22시간 6분전
브라이튼
22시간 8분전
브라이튼
22시간 13분전
나띠
22시간 16분전
파산핑
23시간 31분전
꼭지얌
23시간 39분전
감아차기
23시간 49분전
쵸단
23시간 60분전
또오해영
23시간 7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31분전
꼭지얌
24시간 53분전
또오해영
2026-06-24
쵸단
2026-06-24
홀란드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