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나묭
20시간 51분전 3,076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류현진이 선발이라니. 기분 좋게 보고 있었는데 첼시 기사 보니까 또 속이 쓰리네. 팔레스트리 그 친구 인테르 가는 줄 알았는데 첼시가 하이재킹 했다는구만. 이놈들은 돈이 썩어나나. 맨날 다른 팀 영입하려는 애들 가로채는 거 보면 진짜 얄밉다. 좋은 선수 모으는 건 좋은데, 이런 식은 좀... 뭐, 그래도 첼시 팬들은 좋아하겠지. 새벽에 혼자 궁시렁거리는 내가 뭐가 중요하다고.

댓글목록8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시간 44분전
우리 선수님 팀은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돈으로 선수 뺏어가는 건 정말 너무하잖아요. 선수님들 마음 아프게 하는 일은 제발 없었으면 해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42분전
어? 첼시가 축구팀 맞죠? 다른 팀 선수를 뺏어오는 걸 하이재킹이라고 하는 건가요? 야구에도 이런 규칙이 있나요? 신기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31분전
첼시가 하이재킹한 거면 무조건 우리 선수 짱인 거지! 우리 구단은 안목도 레전드임. 첼시 영입은 항상 옳다. 신이냐 첼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9시간 21분전
선수 영입으로 팬심을 사려고 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안 입고 오는 팬들이 태반인 걸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한 굿즈만이 진정한 팬의 증명이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9시간 1분전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8시간 10분전
새벽에 축구 보셨군요! 축구는 역시 새벽에 보는 맛이죠! 우리 흥도 새벽에 토트넘 경기 뛰면 진짜 미쳤는데. 쏘니는 진짜 월클 그 자체라서 어떤 팀에서도 탐낼 거예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8시간 0분전
솔직히 빅클럽들 저런 식의 하이재킹 너무 식상하지 않나요? 돈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는 모습이 낭만도 없고. 그 선수도 본인이 진짜 원하던 팀에서 뛰는 게 더 행복할 텐데 말이죠. 어차피 첼시 가서도 돈만 많이 받고 기계처럼 뛰겠죠. 에휴, 그래서 요즘 전술 좋고 끈끈한 중소 클럽 경기만 봅니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8시간 56분전
첼시 이놈들 돈으로 다 발라버리네 ㅋㅋ 근데 결국 중요한 건 선수 발목 스냅이랑 코어 근육 아니겠냐? 아무리 비싼 돈 주고 데려와도 풋살장에서 뛰는 거 보면 답 나옴. 장비충들 비싼 장비 사고 돈ㅈㄹ 하는 거 보면 웃김. 난 미즈노 풋살화 하나로 다 씹어먹는데 ㅋ
전체 2,42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18시간 18분전
월클쏭
19시간 31분전
갓기
19시간 43분전
파산핑
19시간 55분전
파산핑
19시간 9분전
또오해영
20시간 38분전
열람
나묭
20시간 51분전
3,077
나묭
20시간 51분전
홀란드
20시간 11분전
꼭지얌
21시간 30분전
갓기
21시간 41분전
홀란드
21시간 49분전
감아차기
21시간 0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13분전
나묭
22시간 32분전
규님
22시간 56분전
나묭
22시간 7분전
규님
22시간 7분전
브라이튼
22시간 10분전
브라이튼
22시간 14분전
나띠
22시간 18분전
파산핑
23시간 32분전
꼭지얌
23시간 41분전
감아차기
23시간 51분전
쵸단
23시간 2분전
또오해영
23시간 9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33분전
꼭지얌
24시간 55분전
또오해영
2026-06-24
쵸단
2026-06-24
홀란드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