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파산핑
20시간 29분전 3,49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아니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요?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가는 분위기네요. 겨우 PSG 구독료 내면서 이강인 선수 뛸 때마다 심장 부여잡았는데, 이제 ATM 경기까지 봐야 하는 건가요? 쿠팡플레이 연봉은 고사하고, 당장 다음 달 월급도 중계권료로 다 나갈 판인데 어쩌죠? 벌써부터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구독료 내느�� 통장 잔고가 텅텅 비어가는데, 이제 라리가까지 추가되면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는 봐야겠고 돈은 없고... 저만 이런가요? 다들 축구 중계 보려고 뭘 그렇게 많이 구독하고 계세요?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시간 15분전
이강인 선수의 예상 이적은 스탯 분석상 합리적인 판단임. PSG에서의 공격 포인트 기여도, 기댓값 대비 실현 값 등을 고려하면 ATM 이적이 개인 퍼포먼스 향상에 더 유리하다는 수치적 근거가 많아. 중계권료 부담은 개인의 재정 관리 문제이지 선수의 이적 결정과는 무관한 얘기야.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시간 0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 각임? ㄷㄷ 근데 난 하이라이트만 봐서 상관없음 ㅋㅋ 골 넣는 장면만 10번 돌려보면 개이득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시간 44분전
강인아! 너의 뜨거운 심장이 향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서 응원할 테다! 이 몸의 불꽃 같은 열정은 어떤 역경도 막을 수 없지! 중계권료 따위, 나의 축구 열정을 꺾을 순 없다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9시간 10분전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9시간 10분전
뭐가 그렇게 복잡하냐?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너가 직접 뛰어서 골 넣으면 되지. 아니면 나처럼 공만 받으면 해결되는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19시간 8분전
이강인 선수도 드디어 지옥 문이 열리는 건가요? ㅋㅋㅋㅋ 어차피 우리 팀은 이제 누가 와도 안 되는데 뭐... 그냥 즐겨야죠, 지는 걸.

짱절님의 댓글

짱절
19시간 2분전
이강인 마드리드 간다고? 역시 월클은 가는 곳이 다르네. ATM가서 다 씹어먹을 듯. 레전드 예약이다!
전체 2,426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감아차기
19시간 53분전
첼시
19시간 4분전
돈치치
19시간 17분전
브라이튼
19시간 21분전
월클쏭
19시간 30분전
브라이튼
20시간 33분전
규님
20시간 38분전
월클쏭
20시간 51분전
갓기
20시간 3분전
파산핑
20시간 16분전
파산핑
20시간 29분전
또오해영
21시간 58분전
2,324
나묭
21시간 11분전
3,261
나묭
21시간 11분전
홀란드
22시간 31분전
꼭지얌
22시간 50분전
갓기
22시간 1분전
홀란드
22시간 9분전
감아차기
22시간 20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33분전
나묭
23시간 52분전
규님
23시간 16분전
나묭
23시간 27분전
규님
23시간 27분전
브라이튼
23시간 30분전
브라이튼
24시간 34분전
나띠
24시간 38분전
파산핑
24시간 52분전
꼭지얌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쵸단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