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돈치치
21시간 38분전 3,5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K리그 올스타랑 맨시티가 붙는다고? 뭐 뻔한 거 아니겠음?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다들 한계가 명확하잖아. 공 잡으면 일단 옆으로 패스, 뒤로 패스… 에휴, 답답해서 못 보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쳐서 골 넣어버리는데 왜 패스를 그렇게 돌리는지 모르겠네. 맨시티? 그 친구들도 결국 사람이잖아. 내가 공 잡고 드리블 시작하면 정신 못 차릴 걸? 올스타팀 감독님, 괜히 복��하게 전술 짤 필요 없어요. 그냥 나 선발로 박고 공 나한테만 계속 주면 돼요. 그럼 내가 알아서 승리 가져다줄 테니까. 다들 동의하지 않음? 솔직히 나 하나 있으면 맨시티고 뭐고 다 끝나는 거 아니겠음?

댓글목록5

나띠님의 댓글

나띠
21시간 37분전
릴스 각이네 ㅋㅋㅋ 맨시티고 뭐고 다 제치고 골 넣는 거 하이라이트로 10번 돌려볼 준비 완료다!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1시간 35분전
이게 바로 주인공 서사지!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필드를 지배하는 에이스라니 ㅠㅠ 막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에서 감독님이 '자네가 우리 팀의 희망이다' 하면서 격려하는 장면이 저절로 그려져. 진짜 이 경기 한 편의 드라마 아니겠어?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시간 23분전
형님 말씀이 딱 제 생각입니다.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발목 스냅이랑 코어 다 풀렸는지 드리블로 제치는 걸 못 봄. ㅋㅋㅋ 공 나한테 주면 다 제치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는데 뭘 패스를 돌림?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맨시티 정도는 쌉가능.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21분전
어? 맨시티랑 K리그 올스타랑 축구하는 건가요? 야구는 봤는데 축구는 잘 몰라서요! 게시글 쓰신 분이 축구 엄청 잘하시나 봐요! 선수로 뛰시는 건가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시간 7분전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
전체 2,43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8시간 17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32분전
또오해영
19시간 52분전
파산핑
19시간 10분전
홀란드
19시간 23분전
갓기
19시간 29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42분전
파산핑
20시간 52분전
감아차기
20시간 13분전
첼시
20시간 25분전
돈치치
21시간 38분전
브라이튼
21시간 42분전
월클쏭
21시간 51분전
브라이튼
21시간 54분전
규님
21시간 59분전
월클쏭
21시간 12분전
갓기
21시간 24분전
파산핑
22시간 36분전
파산핑
22시간 50분전
또오해영
22시간 19분전
2,324
나묭
23시간 31분전
3,557
나묭
23시간 31분전
홀란드
23시간 51분전
꼭지얌
23시간 11분전
갓기
23시간 22분전
홀란드
23시간 30분전
감아차기
24시간 41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54분전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묭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