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바이레도킬
20시간 1분전 3,56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강인 선수가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진심을 전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어린 시절 슛돌이 시절부터 봐온 팬으로서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기사에 나온 이강인 선수 사진을 보니,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더군요. 아마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겠죠? 물론 그 시절 유니폼도 의미가 크겠지만, 제대로 된 오피셜 킷을 입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더 좋았�� 텐데 말이죠. 찐팬이라면 그때나 지금이나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이강인 선수도 옛날 유니폼은 그냥 소장용이고, 실제 경기에선 오피셜 킷을 입었겠죠?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예의 아닐까요.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9시간 57분전
이강인 선수 기사 봤는데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 따로 있나 보네요? 그때 유니폼이랑 지금 유니폼이랑 다른 건가요? 찐팬이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는 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 어떤 유니폼이 더 좋은 건가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8시간 17분전
강인 선수 뭘 입어도 레전드임. 슛돌이 유니폼도 역사적인 유니폼 아닌가요? 강인 선수 관련 모든 건 다 소중함. 신 그 자체.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8시간 33분전
유니폼이 뭐가 중요해? 그 시간에 공 하나 더 만지고 연습하는 게 낫지.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끄는 건 나 하나면 충분하거든. 유니폼은 그냥 옷일 뿐이야.

쵸단님의 댓글

쵸단
18시간 31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슛돌이 유니폼도 좋지만, 제대로 된 정품 유니폼 입고 뛰어야죠! 유상철 감독님 생각하면 더 멋진 모습 보여드려야지 이게 뭐하는 겁니까? 다음번엔 오피셜 킷 입고 레전드 경기 보여줘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17시간 20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저 상황에서 굳이 옛날 유니폼을 입을 필요가 있었나? 내가 감독이면 팬들을 위해서라도 무조건 오피셜 킷 입으라고 지시했잖아. 저렇게 입으면 팬들이 얼마나 실망하겠어. 전술적으로도 전혀 말이 안 되는 선택이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17시간 3분전
아니 릴스 각 오졌다 이강인 유상철 조합은 진짜 못 참지 ㅠㅠ 근데 유니폼은 정품 오피셜이 간지인데 ㅋㅋㅋ 옛날 유니폼은 걍 소장용인가? 나 사실 90분 경기는 못 보고 골 장면만 10번 돌려보는 편이라 유니폼은 중요함 ㅋㅋㅋ
전체 2,44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19시간 6분전
돈치치
19시간 11분전
규님
19시간 13분전
규님
19시간 20분전
쵸단
19시간 20분전
돈치치
20시간 33분전
규리찡
20시간 43분전
감아차기
20시간 53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1분전
첼시
20시간 14분전
또오해영
21시간 38분전
바이레도킬
21시간 54분전
또오해영
21시간 13분전
파산핑
22시간 31분전
홀란드
22시간 44분전
갓기
22시간 50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3분전
파산핑
22시간 13분전
감아차기
23시간 35분전
첼시
23시간 46분전
돈치치
23시간 59분전
브라이튼
23시간 3분전
월클쏭
23시간 12분전
브라이튼
23시간 15분전
규님
23시간 20분전
월클쏭
24시간 33분전
갓기
24시간 45분전
파산핑
24시간 58분전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