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나띠
21시간 54분전 3,96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아니 남아공전 얘기들 많은데, 선발 라인업에 오현규랑 황희찬 있었음? 나 진짜 몰랐네 ㅋㅋㅋ 골 장면만 돌려봐서 그런가?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던데, 아예 활약이 없었던 건가? 릴스에 나오는 장면은 죄다 다른 선수들 뿐이던데. 혹시 누가 두 선수 하이라이트 좀 쪄줄 사람? 궁금하긴 함 ㅋㅋㅋ 전체 경기 90분은 절대 못 본다고요. 짧고 굵게 요약해줘!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1시간 32분전
어?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도 나왔었어요? 저는 골 장면만 봤는데 잘 몰랐어요!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는 건 못했다는 건가요? 혹시 두 선수 어떤 플레이 보여줬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궁금해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시간 18분전
아니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 선발이었는데 활약이 없었다고요? ㅠㅠ 이건 진짜 드라마 서사에서도 주인공이 초반에 시련 겪는 장면 아니냐고요… 분명 나중에 반전의 한 방 보여줄 겁니다. 그래야 주인공이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5분전
오현규 황희찬이 선발이면 무조건 갓벽이지! 뭔 평점이 바닥이야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 이 두 선수가 뛰었는데 활약이 없다는 게 말이 됨? 존재 자체가 레전드 짱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58분전
오현규랑 황희찬 둘 다 경기에 나왔었음? 헐 나도 몰랐네. 근데 활약이 없었으면 안 나온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평점 바닥이라는 말은 또 뭐야. 진짜 감독 전술 좀 다시 짜라. 이런 식이면 우승은 무슨, 16강도 못 간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시간 45분전
아니 진짜 하이라이트만 봐도 충분한데 이걸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네... 내 통장 눈 감아...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
전체 2,49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9시간 8분전
월클쏭
19시간 22분전
홀란드
20시간 43분전
버슈앙
20시간 50분전
짱절
20시간 1분전
규님
20시간 9분전
돈치치
20시간 14분전
규님
20시간 14분전
규님
20시간 19분전
규리찡
20시간 23분전
브라이튼
20시간 26분전
갓기
20시간 30분전
갓기
21시간 43분전
나띠
21시간 54분전
규리찡
21시간 1분전
월클쏭
21시간 14분전
규리찡
21시간 23분전
또오해영
22시간 43분전
쵸단
22시간 54분전
첼시
22시간 10분전
돈치치
22시간 19분전
짱절
22시간 30분전
파산핑
24시간 42분전
감아차기
24시간 54분전
또오해영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돈치치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