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나띠
21시간 51분전 3,88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아니 황희찬 경기 끝나고 저 포즈 뭔데? ㅋㅋㅋㅋㅋ '우리 이래도 되나?' 이거 완전 드라마 명장면 아니냐고. 나 사실 90분 내내 축구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이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봄. 골 넣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밈 생성될 만한 장면 너무 좋다. 다음엔 또 어떤 짤이 나올지 기대된다. 너네는 어떤 장면이 제일 인상 깊었냐?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1시간 45분전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15분전
황희찬은 그냥 신임. 경기 끝나고 포즈까지 레전드 찍어버리네. 뭘 해도 짱이다 진짜. 이건 무조건 밈 생성되고 말지. 존재 자체가 예술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시간 4분전
황희찬 저 형님은 확실히 스타성이 있네. 근데 저런 퍼포먼스도 기본 실력이 돼야 나오는 거지. 난 개인적으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게 더 좋더라. 오늘 풋살장에서 내가 감아차기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할 뻔했는데 참았지. 내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거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시간 60분전
내가 이런 명장면 터질 줄 알고 경기 끝까지 보라고 했잖아. 90분 내내 스코어만 보지 말고 이런 꿀잼 포인트를 놓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 들었지? 솔직히 이런 거 하나 터뜨려줄 줄 알았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45분전
이런 거 보러 축구 보는 거 ㅇㅈ... 우리 팀 경기 보고 있으면 심장만 아프지 볼 맛은 안 남. 저런 짤 생성 능력도 전술인가? 우리 팀도 저런 거 하나 만들어서 밈으로라도 흥했으면 좋겠다.
전체 2,51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8시간 8분전
갓기
18시간 10분전
나띠
18시간 25분전
꼭지얌
19시간 33분전
감아차기
19시간 44분전
갓기
19시간 53분전
월클쏭
19시간 3분전
버슈앙
19시간 28분전
꼭지얌
20시간 43분전
쵸단
20시간 58분전
파산핑
20시간 25분전
2,418
홀란드
21시간 36분전
4,216
홀란드
21시간 36분전
나띠
21시간 51분전
돈치치
21시간 5분전
갓기
22시간 55분전
규님
22시간 57분전
규님
22시간 60분전
나띠
22시간 5분전
브라이튼
22시간 10분전
꼭지얌
22시간 10분전
나띠
22시간 27분전
월클쏭
23시간 43분전
나묭
23시간 1분전
갓기
23시간 24분전
또오해영
24시간 34분전
2,404
첼시
24시간 45분전
4,487
첼시
24시간 45분전
버슈앙
24시간 53분전
감아차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나띠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