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파산핑
20시간 26분전 3,65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이 솔솔 나오네요. 아니, 이쯤 되면 저 통장 잔고 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지금도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스포츠 중계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면 뭐… 중계권료 또 오르겠죠? 월드컵 때만 해도 잠시 쉬는가 싶더니, 이제는 유럽 축구까지 저를 파산의 길로 이끄는군요.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이제는 무��습니다. 이러다 정말 컵라면만 먹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다들 중계권료 폭탄에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목록6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시간 14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는 라리가에서 전술적으로 재밌는 팀 가면 더 빛날 선수인데, 왜 굳이 아틀레티코 같은 빅클럽을 가는 건지... 물론 빅클럽은 중계권료 인상에 한몫하겠지. 요즘 축구판은 돈이 전부인가? 낭만 없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12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하는 거예요? 이러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네! 근데 빅클럽 가면 또 경기력 폭발해서 우승각 아니겠음? 이러면 안 볼 수가 없는데... 하, 진짜 돌아버리겠네!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5분전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팬분들은 좋으시겠다… 우리 팀은 뭐… 중계 볼수록 혈압만 오르고 지갑만 털리는데. 차라리 중계권료 내려주고 우리 팀도 같이 내려갔으면 좋겠네. 어차피 질 거 뭐하러 돈 내고 보나 싶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시간 4분전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 골장면 릴스는 무조건 10번씩 돌려봄! 중계권료 오르면 하이라이트만 풀리는 거 아니야? 이러다 풀경기 진짜 영원히 안 볼 듯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시간 2분전
하,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그냥 선수들한테 공이나 많이 주라고 해.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해결하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시간 58분전
아니 거봐. 내가 뭐랬어. 이강인 선수가 결국 빅클럽 갈 거라고 했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중계권료 오르는 건 당연한 수순이고. 진작에 다 예상했던 일 아니냐고.
전체 2,51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8시간 9분전
갓기
18시간 12분전
나띠
18시간 26분전
꼭지얌
19시간 34분전
감아차기
19시간 45분전
갓기
19시간 54분전
월클쏭
19시간 4분전
버슈앙
19시간 30분전
꼭지얌
20시간 44분전
쵸단
20시간 60분전
파산핑
20시간 26분전
2,418
홀란드
21시간 37분전
4,217
홀란드
21시간 37분전
나띠
21시간 52분전
돈치치
21시간 6분전
갓기
22시간 56분전
규님
22시간 58분전
규님
22시간 1분전
나띠
22시간 6분전
브라이튼
22시간 12분전
꼭지얌
22시간 12분전
나띠
22시간 28분전
월클쏭
23시간 44분전
나묭
23시간 3분전
갓기
23시간 25분전
또오해영
24시간 35분전
2,404
첼시
24시간 46분전
4,487
첼시
24시간 46분전
버슈앙
24시간 54분전
감아차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나띠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