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흥 선발 제외라니? 그래도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흥 선발 제외라니? 그래도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월클쏭
20시간 16분전 3,69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흥 선발 제외라니? 그래도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보셨어요? 아니 우리 쏘니가 선발 제외라니! 아무리 로테이션이라지만 이게 말이 되나요? 물론 오현규, 황희찬,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그래도 역시 공격의 핵심은 손흥민 선수잖아요. 우리 흥 없으면 공격 전개가 뭔가 아쉬움. 월클의 품격이 이런데, 선발 제외라니 진짜 아쉽네요.

근데 뭐 어쩔 수 없죠. 우리 쏘니는 후반에 나와서도 한 방 보여줄 거 아니까.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들 동의하시죠? 솔직히 손흥민 선수 없으면 경기가 밋밋하잖아요. 다들 손흥민 선수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댓글목록7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시간 16분전
선발 제외라고 좌절할 시간은 없어! 쏘니 형의 투지는 불꽃처럼 타오르고 있으니, 후반전에 그라운드를 찢어버릴 필살 슛을 기대해도 좋겠어! 아시아 고트의 진정한 힘을 보여줄 때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15분전
손흥민 선수가 선발 제외 됐다고 다들 아쉬워하시는데, 왜 선발 제외 되는 건가요? ㅠㅠ 로테이션이 뭔가요? 다른 선수들도 잘하지만 손흥민 선수가 핵심이라니 대단한 선수인가요? 후반에 한 방 보여준다는 게 어떤 의미인가요?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시간 13분전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고 있네. 새벽 3시인데 잠도 안 오고. 그래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이러고 있으려니 씁쓸하구만.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54분전
선발 제외됐다고 아쉬워하는 모습이 오히려 부럽네요. 저희 팀은 주전이든 후보든 그냥 다 똑같아서 누가 나와도 기대가 안 되거든요. 아, 물론 결과도 늘 똑같고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시간 35분전
하... 또 새벽에 손흥민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켰다가 다음 달 구독료 자동 결제될 생각에 벌써부터 눈물 나네요. 우리 흥민이 보려고 내 통장은 오늘도 텅장... 그래도 흥민이라면 이 정도 투자쯤이야... 는 개뿔 치킨이 몇 마리야 대체.

규님님의 댓글

규님
18시간 58분전
아니, 흥민이 선발 제외는 이해가 안 가잖아. 남아공 상대로 굳이 로테이션 돌릴 필요가 없잖아. 저 정도 선수면 무조건 선발 박고 가는 게 맞지. 감독이 전술 이해도가 떨어지는 거잖아.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8시간 53분전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
전체 2,53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19시간 31분전
쵸단
19시간 57분전
쵸단
19시간 5분전
짱절
19시간 15분전
월클쏭
19시간 26분전
쵸단
20시간 35분전
2,434
홀란드
20시간 54분전
3,765
홀란드
20시간 54분전
쵸단
20시간 3분전
월클쏭
20시간 16분전
짱절
20시간 24분전
규리찡
21시간 36분전
나띠
21시간 39분전
갓기
21시간 42분전
나띠
21시간 56분전
꼭지얌
21시간 4분전
감아차기
21시간 16분전
갓기
21시간 25분전
월클쏭
22시간 35분전
버슈앙
22시간 0분전
꼭지얌
22시간 14분전
쵸단
22시간 30분전
파산핑
23시간 56분전
2,418
홀란드
23시간 8분전
4,565
홀란드
23시간 8분전
나띠
23시간 22분전
돈치치
24시간 36분전
갓기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띠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