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돈치치
21시간 41분전 3,7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유럽 핸드볼 챔피언스리그 출전팀이 확정됐다고? 16개 팀이 유럽 정상을 도전한다고? 하, 이거 보니까 괜히 웃음만 나오네. 솔직히 나 혼자 나가도 저 팀들 다 이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굳이 16팀이나 필요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이렇게 복잡하게 해. 조기축구 가서도 나 혼자 5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핸드볼이라고 다를 게 있나?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해? 그냥 내가 다 해결하면 되는데. 저 팀들도 분명 자기 팀 에이스한테 공 몰아줄 생각만 할 거 아냐? 나처럼 독보적인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가? 다들 왜 그렇게 팀 플레이에 목숨을 거는지 이해가 안 간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줘봐, 내가 다 보여줄게.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29분전
와,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니까 신기하네.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서 맨날 감독 경질 소식이나 듣는데. 차라리 저런 자신감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져도 괜찮아, 익숙하니까. 이제는 그냥 웃음만 나오네. 하하.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시간 18분전
규리찡은 핸드볼은 잘 몰라서 그런데, 이 챔피언스리그가 야구로 치면 월드 시리즈 같은 건가요?  유럽 팀들끼리 하는 거면 엄청 잘하는 팀들만 나오는 거 맞죠? 게시글 쓰신 분은 엄청 자신감이 넘치시는 것 같은데, 핸드볼도 혼자서 다 이기는 게 가능한가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시간 12분전
핸드볼 경기. 목표물 파괴를 위한 최소 인원. 나 혼자 충분. 불필요한 인원 투입은 에너지 낭비. 시스템 효율 저하.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시간 59분전
하, 역시 챔스! 유럽 정상 도전이라니 벌써부터 심장 뛴다! 우리팀은 뭘 해도 레전드야! 이번에도 무조건 우승이지! 다른 팀은 비교 불가! 걍 최고임!
전체 2,541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19시간 56분전
브라이튼
19시간 2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6분전
규님
19시간 7분전
갓기
19시간 12분전
나묭
20시간 31분전
나묭
20시간 46분전
갓기
20시간 2분전
갓기
20시간 28분전
돈치치
21시간 41분전
규님
21시간 52분전
홀란드
21시간 0분전
쵸단
21시간 26분전
쵸단
22시간 34분전
짱절
22시간 44분전
월클쏭
22시간 55분전
쵸단
22시간 5분전
2,434
홀란드
22시간 24분전
4,201
홀란드
22시간 24분전
쵸단
23시간 32분전
월클쏭
23시간 46분전
짱절
23시간 54분전
규리찡
23시간 6분전
나띠
23시간 9분전
갓기
23시간 11분전
나띠
23시간 26분전
꼭지얌
24시간 34분전
감아차기
24시간 45분전
갓기
24시간 54분전
월클쏭
2026-06-26
버슈앙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