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
바이레도킬
20시간 28분전
3,86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강인 이적설 기사 봤음? 진짜 이강인 선수 유니폼 사려고 각 재던 사람들 많았을 텐데, 벌써부터 마킹 고민하게 만드네. 나중에 또 이적해서 마킹 바꿀 일 생기면 어쩌려고.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 사서 오래 입는 게 찐팬 아니겠음? 구단 정품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는 맛도 있고. 근데 레플리카 대충 사서 마킹했다가 선수 이적하면 그건 또 어떻게 처리할 거야? 그런 거 보면 역시 오피셜 정품이 답이다. 괜히 짝퉁 사서 후회하지 말고, 이강인 선수 유니폼 살 거면 진짜 신중하게, 그리고 제대로 된 걸로 사자고. 안 그러면 나중에 후회한다.
댓글목록6
쵸단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