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꼭지얌
20시간 32분전 3,82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니 세상에, 우리 K리그 선수님들이 맨시티랑 붙으신대요!  전부터 기사로만 접했는데 드디어 확정이네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다 나옵니다…! 분명 우리 선수님들이 멋지게 이겨주실 거예요. 세계적인 클럽 맨시티?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두는 건 시간 문제죠! 경기 당일 상암이 떠나가도록 응원할 준비 완료입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들 비��하는 사람 있으면 제가 가만 안 둘 거예요 진짜. 다들 아시죠?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라는 거! ㅠㅠ 경기 날 다 같이 가서 우리 선수님들한테 힘을 보태드려요!

댓글목록7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9시간 23분전
K리그 선수들이 맨시티랑 붙는다는 건 정말 기대되는 소식이네요!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우리 흥이 최고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9시간 33분전
어? K리그랑 맨시티가 경기를 해요? 맨시티는 축구 엄청 잘하는 팀 맞죠? K리그 팀은 어디 팀이랑 하는 거예요? 응원 가고 싶은데 자리 있을까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8시간 29분전
당연히 이기지.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맨시티는 당연한 거 아니냐? K리그 위상 레전드 찍는다. 뭘해도 짱임.

갓기님의 댓글

갓기
18시간 16분전
K리그 팀과 맨시티의 전력 차이는 객관적인 지표로 명확하게 드러난다. 피타고리안 승률, 골 득실 차이 등 모든 스탯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다. 감정적인 응원은 중요하지만, 수치로 볼 때 승리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8시간 13분전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8시간 3분전
선수님들이 최고인 건 당연하죠. 근데 다들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아니겠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봅니다만.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8시간 2분전
끄아아악! 맨시티라고? 좋아!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이 뜨거운 승부! 우리 K리그 선수들, 불꽃 같은 투혼으로 그들을 압도해 버리자! 나는 믿어 의심치 않아! 승리의 함성이 상암을 뒤흔들 거야! 절대로 포기하지 마! 끝까지 달려라!
전체 2,593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첼시
18시간 59분전
파산핑
18시간 14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34분전
나띠
19시간 43분전
갓기
19시간 57분전
규님
19시간 14분전
나띠
19시간 19분전
꼭지얌
20시간 32분전
돈치치
20시간 45분전
나띠
20시간 2분전
또오해영
20시간 10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34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42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50분전
나띠
21시간 57분전
쵸단
21시간 1분전
규님
21시간 4분전
나띠
21시간 12분전
규리찡
21시간 13분전
갓기
21시간 14분전
나띠
21시간 19분전
버슈앙
22시간 34분전
브라이튼
22시간 43분전
짱절
22시간 56분전
나묭
22시간 9분전
버슈앙
23시간 40분전
브라이튼
23시간 55분전
2,476
홀란드
23시간 7분전
4,128
홀란드
23시간 7분전
갓기
24시간 49분전
나묭
24시간 5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