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첼시
19시간 26분전 3,6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간다는 기사가 떴네요. 3500만 유로에 그리즈만 공백까지 메운다는데. 와 진짜 부럽다. 우리 팀은 이적 시장 열릴 때마다 어쩌다 저쩌다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영입해도 뭔가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는데. 아틀레티코는 돈도 쓰고 필요한 선수 딱딱 데려오고. 강인 선수 입장에서도 좋은 선택 같네요. 고통받는 팬들을 위해 이적 가는 �� 잘하는 일입니다. 어차피 우리 팀은 누가 와도 답이 없어요.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우리 팀은 언제쯤 강인 선수 같은 영입을 해볼까요? 꿈도 안 꿉니다.

댓글목록4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9시간 14분전
강인 선수! 새로운 팀에서 불꽃 슛을 날릴 준비가 된 거야?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으로 승리를 쟁취해줘! 너의 열정은 분명 새로운 팀에 뜨거운 기운을 불어넣을 거야!

쵸단님의 댓글

쵸단
19시간 57분전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거기 가면 우승 쌉가능이지. 우리 팀은 또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겠지. 진짜 감독 나와라! 이게 뭐하는 짓임!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9시간 51분전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는 어제 새벽에도 스프린트 오지게 뛰던데 진짜 월클 그 자체지. 우리 흥 없었으면 아시아 축구 이 정도 위상 아니었음.

나묭님의 댓글

나묭
19시간 43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잠이 안 와서 게시글 보다가 나도 한마디 남김. 아침에 류현진 선발이라 시원하게 맥주 한 캔 깠는데… 강인이 형은 좋은 선택했다. 우리 팀은 뭘 할까.
전체 2,602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18시간 26분전
홀란드
18시간 27분전
나띠
18시간 29분전
나띠
19시간 36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37분전
나띠
19시간 40분전
나띠
19시간 47분전
규님
19시간 59분전
쵸단
19시간 13분전
첼시
19시간 26분전
파산핑
20시간 41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1분전
나띠
20시간 11분전
갓기
20시간 25분전
규님
21시간 42분전
나띠
21시간 47분전
꼭지얌
21시간 59분전
돈치치
21시간 12분전
나띠
21시간 29분전
또오해영
22시간 37분전
축구왕통키
22시간 2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9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17분전
나띠
22시간 24분전
쵸단
22시간 28분전
규님
23시간 32분전
나띠
23시간 39분전
규리찡
23시간 40분전
갓기
23시간 42분전
나띠
23시간 4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