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바이레도킬
20시간 15분전 3,6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창단 119년 만에 챔스라니, 뭐 감격할 일인 건 알겠는데 말이야. 근데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경기 보러 갈 준비는 됐어? 요즘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눈쌀 찌푸려진다니까. 오피셜 스토어 가서 돈 좀 쓰면 어때? 그 팀을 진정으로 응원한다면 마땅히 그래야 하는 거 아니겠어? 굿즈 하나하나에도 팀에 대한 애정이 담겨있는 건데, 정품도 아닌 걸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진정한 팬심이라고 할 수 있을까? 챔스 진출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는 건 좋지만, 적어도 기본은 지키자고. 다들 오피셜 굿즈 착용하고 당당하게 응원하자. 그게 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자, 팬으로서의 자부심 아니겠어?

댓글목록3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시간 9분전
우리 선수님들 드디어 챔스 나가시는 거라니 ㅠㅠ 정말 너무 감격스러워요! 저는 당연히 모든 굿즈 정품으로 준비 완료했습니다. 우리 선수님들 이름 새겨진 굿즈는 당연히 오피셜로 사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가짜로 우리 선수님들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무슨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시간 8분전
야 솔직히 정품이든 짝퉁이든 무슨 상관임? 이기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챔스 우승하면 다 용서됨. 굿즈 신경 쓸 시간에 경기력이나 더 신경 쓰자!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시간 8분전
창단 119년 만의 챔스 진출이라니 정말 뜻깊은 순간이겠네요. 오피셜 굿즈 착용으로 팬심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팀이 얼마나 잘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전체 2,613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19시간 53분전
규님
19시간 0분전
또오해영
19시간 9분전
월클쏭
19시간 20분전
규님
20시간 33분전
홀란드
20시간 55분전
나묭
20시간 6분전
바이레도킬
20시간 15분전
규님
21시간 31분전
짱절
21시간 52분전
축구왕통키
21시간 6분전
규님
21시간 17분전
홀란드
21시간 19분전
나띠
21시간 21분전
나띠
21시간 28분전
바이레도킬
21시간 29분전
나띠
22시간 31분전
나띠
22시간 38분전
규님
22시간 51분전
쵸단
22시간 5분전
첼시
22시간 18분전
파산핑
23시간 33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53분전
나띠
23시간 3분전
갓기
23시간 17분전
규님
24시간 34분전
나띠
24시간 39분전
꼭지얌
24시간 51분전
돈치치
2026-06-26
나띠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