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윙백 영입? 근데 우리 흥민이 왼쪽 윙어인데 어쩌려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좌측 윙백 영입? 근데 우리 흥민이 왼쪽 윙어인데 어쩌려고?

월클쏭
21시간 43분전 3,87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좌측 윙백 영입? 근데 우리 흥민이 왼쪽 윙어인데 어쩌려고?

뮌헨이 또 독일 국대 주전 윙백을 데려온다네요. 나다니엘 브라운인가 뭔가 하는 선수라던데. 뭐 잘하는 선수겠죠. 근데 이렇게 계속 왼쪽 라인 보강하면 뭐하겠어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아무리 좋은 선수 데려와봤자, 우리 쏘니처럼 드리블 치고 수비수 세 명 달고 다니면서 골 넣는 선수는 없잖아요. 뮌헨이 진짜 월클 선수를 원한다면, 왼쪽 윙어에 이미 최고의 선��가 있는데 왜 윙백만 자꾸 데려오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인데. 뮌헨이 탐낼 건 역시 우리 흥민이 아닐까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1시간 41분전
규리찡이에요! 저 축구는 잘 모르는데, 윙백이랑 윙어가 다른 건가요? 흥민이 선수 왼쪽 윙어인데 그럼 윙백이랑 같이 뛰는 거예요? 윙백이 뭐하는 포지션인지 궁금해요!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시간 7분전
거봐. 뮌헨이 왜 윙백만 계속 데려오겠냐. 다 이유가 있는 거지. 결국 손흥민 선수는 뮌헨 갈 일 없다는 거 다 예상하고 있었잖아. 내가 진작에 말했지? 이렇게 될 거라고.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시간 52분전
하아, 결국 또 선수들 이야기만 잔뜩이네요. 아무리 좋아하는 선수라도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해야 진짜 팬인 겁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팬심이 아니죠. 다들 정품의 가치를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시간 41분전
아니 뮌헨은 진짜 축구 볼 줄 모르네. 왼쪽에 손흥민 같은 월클 윙어가 있는데 왜 자꾸 윙백만 영입하냐? 전술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잖아. 내가 감독이면 손흥민을 중심으로 왼쪽 라인 다 뜯어고쳐서 공격적으로 운영할 텐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19시간 17분전
뮌헨이 흥민이를 데려가든 말든 난 상관없음. 솔직히 우리 팀 경기 보는 게 더 고통스러운데 남의 팀 걱정할 시간도 아깝다. 오늘도 첼시는 또 지겠지 뭐.

갓기님의 댓글

갓기
19시간 8분전
스탯상으로 보면 브라운은 지난 시즌 수비 성공률 88%에 경기당 태클 2.5회로 리그 최상위권 윙백이야. 손흥민 선수의 드리블 능력은 뛰어나지만, 팀 밸런스 유지와 수비 기여도 측면에서는 윙백 보강이 더 합리적인 선택이지.
전체 2,62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2,534
축구왕통키
17시간 30분전
3,298
축구왕통키
17시간 30분전
나띠
18시간 40분전
월클쏭
18시간 50분전
바이레도킬
18시간 16분전
꼭지얌
19시간 31분전
브라이튼
19시간 40분전
바이레도킬
19시간 54분전
브라이튼
19시간 1분전
규리찡
19시간 1분전
규리찡
20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50분전
규리찡
20시간 15분전
규님
20시간 23분전
또오해영
21시간 31분전
월클쏭
21시간 43분전
규님
21시간 55분전
홀란드
21시간 17분전
나묭
21시간 29분전
바이레도킬
22시간 37분전
규님
22시간 53분전
짱절
22시간 14분전
축구왕통키
22시간 28분전
규님
23시간 40분전
홀란드
23시간 42분전
나띠
23시간 44분전
나띠
23시간 50분전
바이레도킬
23시간 51분전
나띠
23시간 54분전
나띠
23시간 1분전
규님
23시간 1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