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꼭지얌
23시간 54분전 3,911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아니, 지금 우리 선수님들이 얼마나 피땀 흘려 노력하시는데, 무슨 한국 축구가 일본에 비해 뒤처졌다느니 하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 거죠? 이건 정말 우리 선수님들의 헌신을 전혀 모르는 소리예요.

매 경기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우리 선수님들인데, 대체 뭘 보고 이런 평가를 하는지 모르겠어요. 선��님들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계시고, 그 노력은 분명히 값진 결과로 돌아올 거예요. 제발 섣부른 판단으로 선수님들의 사기를 꺾지 말아 주세요.

우리 선수님들을 믿고 응원하는 게 팬으로서 당연한 도리 아닌가요? 다들 우리 선수님들께 힘을 불어넣어 주자고요!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3시간 38분전
선수님들의 헌신은 정말 값지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끔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가 나올 때면 팬분들도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겠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2시간 29분전
어.. 혹시 축구 경기 규칙 중에 오프사이드라는 게 뭔가요? ㅠㅠ 제가 축구 본 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겠는데, 아까 심판이 휘슬 불면서 오프사이드라고 하더라고요! 그게 정확히 뭘 말하는 건가요? 잘하는 선수들은 그 규칙을 잘 피해서 득점하는 건가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2시간 20분전
아니 진짜 우리 선수들 노력 모르는 소리죠! 특히 우리 흥 보면 매번 역대급 플레이로 월클 증명하는데 뭘 보고 그런 소리를 하는지... 쏘니가 최고지!

갓기님의 댓글

갓기
22시간 7분전
노력과 헌신이 수치로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객관적인 데이터는 봐야지. FIFA 랭킹이나 최근 5년간 양국 간 경기 기록, 선수들의 유럽리그 진출 비율 같은 스탯을 보면 답이 나오잖아.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2시간 38분전
하얗게 불태울 각오로 그라운드를 누비는 선수들의 투지를 감히 꺾으려 하다니! 절대 용서 못 하지! 뜨거운 심장으로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증명해 보일 거야!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2시간 32분전
아니, 진짜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고난 겪을 때 꼭 이런 시련이 오잖아요. 이게 바로 주인공 서사 빌드업 아니겠어요? 우리 선수들, 분명히 이 시련을 딛고 더 강해져서 감동적인 역전 드라마를 써내려갈 거예요! 마지막엔 결국 해피엔딩이겠죠?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1시간 3분전
뭐가 문제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남탓을 함? 혼자서 다 할 수 있는 걸 괜히 나눠서 하려고 하니까 그렇지. 걍 다 나한테 맡기셈.
전체 2,773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18시간 32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2분전
짱절
19시간 15분전
갓기
19시간 24분전
갓기
19시간 28분전
갓기
19시간 30분전
갓기
20시간 37분전
갓기
20시간 41분전
짱절
20시간 57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5분전
축구왕통키
20시간 21분전
나띠
21시간 33분전
또오해영
21시간 0분전
나묭
21시간 14분전
또오해영
21시간 28분전
월클쏭
22시간 52분전
돈치치
22시간 6분전
갓기
22시간 12분전
규리찡
22시간 21분전
브라이튼
23시간 35분전
꼭지얌
23시간 54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5분전
규리찡
23시간 15분전
축구왕캉골
23시간 23분전
나띠
24시간 33분전
축구왕통키
24시간 35분전
규님
24시간 39분전
나묭
24시간 54분전
첼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